실망? 그러지 마! 네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단서는 네 네트워크 안에 있으니까

0 Comments

실망했다고? 그러지 마!왜냐하면 지금 여러분의 네트워크 안에는 가족, 친구, 친구로부터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죠. 자동차가 모두 있는 곳입니다. 몇 초만 있으면 여러분의 사람들이 모이게 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 때 어떻게 시작할지 비용은 어떻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품질, 효과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한, 그들이 당신이 생각해낸 것을 믿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에 대해, 왜 그들이 당신을 거절할까?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의 판매 내 비율을 닫는 것에 대해 더 높게 생각하는 것은 쉽다. 당신은 그들이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얼마나 개방적인지에 놀랄 것이다.

셀프 스타터가 되라, 셀프 스타터는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시간을 절약하고 셀프 스타터에게 기회를 주고, 성공을 위해 필요한 것을 배우고, 그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어떤 길이로든 갈 것이다. 예를 들어, 회사가 마케팅 이유를 제공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구성요소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회사가 그것을 제공하기를 기다리지 말고, 창조하라. 스스로 또는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여 당신을 위해 그것을 완성하게 한다.

결국, 당신은 아무도 당신에게 당신의 사건보다 유리하게 해줄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다.

장애물을 그만두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보라.

꿈을 이룰 기회를 노리는 것이다. 꿈을 이루며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것, 꿈이 집에서 이뤄지는 것, 소극적이고 잔존적으로 수입을 얻고자 하는 꿈, 주식과 산업보다 백만장자를 더 많이 창출하는 시장에서 유명인사가 되는 꿈을 꾼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멀티 레벨 마케팅에 가입한 이유는 그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지만, 성공하기 위해 멀티 레벨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사람이 규칙을 배운 것은 정말 어렵지 않다.

인터넷 사업 기회를 따를 때, 당신이 선택한 작품을 구체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어떤 모델들은 다른 모델들보다 더 좋고, 선택 과정은 다소 곤혹스러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것을 고르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단계 마케팅은 전통적인 기술을 모방한다.

판매를 추가로 알려지기 위해서는, 정말로 당신 밑에 있는 개인들을 모집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그들은 차례로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사업을 확장할 것이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이것은 이제 새로운 회원들로부터 나올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훈련받고, 항상 필요한 것을 배우고, 그것을 할 때 그것을 하고, 개인에게 여러분의 조직의 새로운 유통업자들에게 배우는 것을 가르칠 수 있다면,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 산업은 여러분이 아마도 접하게 될 가장 매력적인 수입 잠재력을 제공한다.

사람들이 멀티레벨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는 유일한 이유는 그들이 더 많은 돈을 원하는 이유도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당신이 적은 보수로 많은 성과를 내는 다 http://sns-pro.net 레벨 마케팅 회사 보상 계획을 세우는 방식은 당신이 다운라인에서 작은 군대에 필요한 다른 돈 때문에 당신이 받는 훈련이 부족하기 때문에 당신이 읽은 수입을 달성하기 위해 4천 명의 사람들을 다운라인을 세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이것이 바로 다레벨 마케팅 회사의 사람들이 정확히 왜 그들이 만든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엔진 군대를 구축하는 사람들은 매우 낙담한다.

건강보조는 왜 MLM 제공자에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움직임이 아닐지 이유에 대해 매우 낙담한다.

픽업 아티스트 세계는 단순히 여성에게 아무런 가치도 없는 것처럼 보이는 남자를 소중히 여긴다. 따라서 픽업 세계에서 당신은 보통 많은 여성들을 주변에 두고, 친구 안에 있고, 그 그룹의 사람으로 보여짐으로써, 단지, 단지, 단지, 단지, 그의 그룹으로 보여짐으로써, 그의 인식된 가치를 향상시킨다. 전반적으로 그 지역의 알파가 되는 것. 술집에 있는 여자들을 얻는 남자들, MLM에 있는 사람들 중 가장 유망한 사람들 중 한 명이다. 어서, 차라리 사업 기회를 등록할 수 있는 남자, 확실히 가입하기를 열망하는 사람, 아니면 아무도 너를 필요로 하지 않는 사람?

이제 우리는 수수료를 받는 것이 사람들을 추천 마케팅 회사에 서명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우리가 정기적으로 당신의 회사 주문과 사용을 언급하는 모든 제품들에 의해 당신이 당신의 이웃 가게에서 더 나은 사람을 언급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기 전이 언제였는가? 절대 안 돼, 그렇지? 추천 마케팅 회사는 당신이 상품/서비스를 주문할 때 한다.

이 소모품을 사용하나요? 전체 출판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슈레딩이다. 명백해 보일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이 소비가능하지 않은가에 대한 놀라운 생각 당신이 광고할 수 있는 제품이 자주 사용될 것인가(그리고 다 써버릴 것인가? 아니면 이것은 개인이 한 번 사서 한 번 더 버티는 것이 더 나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