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선택하자마자 많은 트래픽을 온라인으로 되돌려 보내십시오.이 블로그 사이트는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합니다.

0 Comments

어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사용할지 선택하자마자,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하는 온라인으로 많은 트래픽을 되돌려 보내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신중하게 지시하면서 청중의 우려를 묻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우려에 응답하면 빠른 답변을 제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하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만들거나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웹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 사항을 따라 잡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는 주요 10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휴일은 일년 중 거대한 시간이 될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거대한 위협으로 도박을하는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닙니다. 테스트 된 무기에 충실하고보다 고객 친화적 인 방법으로 활용하십시오.

셋째, 귀하의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만들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 및 Twitter의 팔로어를 전체적으로 따르는 것은 멋지지만 효과적인 결과를 산출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가 영향을 미치고 (즉, 일이 일어나게하는 힘), 네트워크의 회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바이러스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소문 마케팅이다. 입소문은 당신의 신뢰와 당신의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 한 YouTube의 첫 번째 페이지에 순위 동영상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sns 마케팅을 보고 싶어 그 동영상에 너무 좋아하는, 댓글, 그리고 공유의 톤을 참조 하십시오.

팁 2 :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상단에 남아 있어야하고 당신이 사업 소유자가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할 수있는 누군가와 함께 작업해야합니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를 최소 일주일에 한 번과 페이스 북을 격일로 필요 또한 링크드 인과 트위터를 사용하십시오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사업을 팔로우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따라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남아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고객에게 당신의 사업이 그들의 소비자에게 감사하고 있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것에 감사해야합니다.

S40 인터페이스를 가진 부유 한 사람들은 Nokia C3를 빠르게 마스터 할 것입니다. S40 인터페이스는 Hitchcock 필름이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개인은 분명히 그것에 대해 crib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S60 사용자는 모든 사람들이 알고있는 것처럼 좌절감과 놀라움으로 머리를 떨어 뜨립니다. S40은 구식이며 Nokias 고급 휴대 전화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을 서비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포인터는 실제로 훌륭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관심있는 방문자에게 질문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간단한 관심사를 통해 잠재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있는 곳입니다.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프리미엄 광고 영역 지출 비용의 일부입니다. 수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사이드 바 스크린 및 매월 $ 100 ~ $ 200의 콘텐츠 광고에서 광고 영역을 구입 한 다음 Twitter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샴페인은 독특합니다. 그것과 같은 다른 것은 전혀 없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과 동일합니다. 특별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구별하십시오.

그렇다면 오피가이드 확장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할 때 Google은 당신의 콘텐츠가 Facebook Buddie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MLM 리드가 많지 않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그것을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라. 그들은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게 되면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권고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똑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보고 있습니까?

이제 어떻게 소통하지?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개인들과 어울리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전체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믿고 있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하면, 그것은 10억 명이 넘는 거대한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우연한 만남이다,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 다운라인을 개발할 수 있어, 그렇지?

수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판매하기 전에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알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