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월튼의 재능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가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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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ll Walton이 가진 재능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감사하기 위해서는 농구 생중계 1970 년대로 가야할 것입니다. 그는 전문 jeu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의 붉은 머리카락을 이상적인 포니 테일로 성장 시켰습니다. 특별한 남편은 Grateful Dispatche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돼지 고기를 먹는 전투에서 패했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오이 그는 심지어 한때 FBI, 적이었다. 그 후 그는 정치적 자랑을 한 후에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다른 한편으로, 예를 들어 셀틱스가 2 점 이하로 패하거나 (또는 게임에서 이기는 경우), 당신이 그들에게 베팅을하게되면 내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3 점 이상 잃으면 내기를 완전히 잃습니다.이 특별한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어 푸시가되기위한 게임의 결말은 더 이상 없습니다. 이것은 승자와 패자가 전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확실히 보장합니다. NBA 연습에서 25 점의 승리 마진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이 활동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습니다.이 게임의 반복에서 손 계산기는 진행 과정을 수행하여 속성을 강화할 수있는 포인트를 얻습니다. NBA 08에서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사용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실제로 볼 수는 없습니다. 게임은 플레이 오프 및 미니 게임 (사격 훈련과 같은)과 함께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누락된 작업 게이머가 풀 시즌 모드를 완료하면 자주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NBA 판타지 픽은 정말 간단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사람들은 매일 플레이어의 배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모든 통계는 하루 동안 수집 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매분 플레이어의 효율성은 눈에 띄게 유지 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어시스트, 리바운드, 도루, 분당 생성된 다른 통계를 차단하면 특정 NBA 팀과 함께 속한 플레이어가 높은 효율적인 등급을 얻으면 많은 사람들이이 그룹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이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판타지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에게 다른 팀에 대한 팀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당 일반 통계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통계 값이 더 큰 그룹은 항상 선택됩니다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비디오입니다. 2 년 전 2K Sports가 차세대 콘솔에 처음 진출했습니다. 올해는 적절한 첫인상을 제공했습니다. NBA 2K 8은 작년과 다르며 NBA 플레이어가 실제로하는 것을 관찰하는 대부분의 것들은 게임에서 잘 수행됩니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세련된 패스는 mu와 같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질식하는 것은 유감스러운 휴스턴 로케츠 팬들이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을 던지면 관중들은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이 게임은 특별한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게이머들은 실제 NBA 경기장을 볼 때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

스포츠는 전체적으로 거대한 스포츠 장비이며 스포츠웨어는 큰 NBA입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스포츠와 팀은 자신의 추종자가 있습니다. 일부는 사용 가능한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 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또한 팀 색상과 관련하여 장식된 집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스포츠 도구를 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믿을 수 없을만큼 좋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스포츠가 당신의 질문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큰 즐거움을 얻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세계 다른 곳에서합니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프로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경솔한 슛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나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놓는 이유는 무엇인가? 당신이 간단히 할 수 있는 기술들이 있다(알라 크로스 드리블). 이 특정 게임에서 점수를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및 충돌 감지와 관련하여 거의 시간이 소요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것이 있었는지)를 다시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게이머는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5 초 이상 실패한 후에 많은 광택을 잃었습니다. 45 초가 2 ~ 3 시간 동안 시간을 제공하거나 4 명이 시도 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 다운을 할 수 없다면 시도는 해결되어야하고 당황스러울 정도로 오래 머물지 않는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2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