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첫 단락의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십니까? 나는 당신이 천체 여행을 할 때 그것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주었지만, 당신의 천체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0 Comments

내 첫 단락의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십니까? 나는 당신이 천체 여행을 할 때 당신이 그것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주었지만, 당신의 천체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으로 그것을 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몸은 여전히 당신의 몸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 당신이 가치 있고 가지고 싶은 몸과 같은 것이 없다면 – 다른 트랜스 친구들과 당신의 감정을 공유하고 당신을지지하고 받아주는 사람들과, 그들이 트랜스가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성 정체성에 대한 당신의 감각을 이해하지 못한다고해도, 당신의 몸이 원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이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완전히 다양한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의사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상당한 차이를 만들기 때문에, 손을 뻗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진짜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물리적인 몸이라고 믿기 시작했다. 그것은 실제로 우리의 동물적인 몸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였다.

당신이 말하고 있는 사람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것은 공격성의 징후를 보여준다. 그래서, 절대로 이 몸짓을 사용하지 말라, 특히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 앞에서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드러내고 당신을 부정적인 틀에 넣는다.

당신이 건강한 마음과 몸을 보존하고 싶다면, 그것은 단순히 이른 아침에 몇 가지 비타민을 터뜨리고 그 상태로 남겨 두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건강에 확실히 부합하는 삶의 방식을 구축해야합니다. 일을하는 전체 론적 방법은 완전히 라이프 스타일 지향적입니다. 왜냐하면 감각은 일상 생활에서 고쳐야 할 것들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부는 치료에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체 커버는 전적으로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점토는 아로마 오일보다 사용하기에 훨씬 좋은 성분입니다. 의심 스러울 때 예정된 치료 전에 피부의 작은 패치에 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적인 경련 및 마사지 가게는 건마 랩 내용물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익숙하지 않은 구성 요소에 대해 묻습니다.

둘째,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을위한 모든 활성 성분을 한 번에 획득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비축되어 있어야합니다 전략에있는 것을 구입하십시오 당신이 집에있을 때 당신이 초콜릿을 사지 않으면 달콤한 것을 갈망 할 때 그것을 먹을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의 천체의 미묘한 에너지가 당신의 육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복잡하고 마스터하기가 극도로 힘들다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즉시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이 제품을 자주 섭취하거나 섭취하면 두통과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뼈에서 느껴보십시오.

누군가에게 너무 가까이 서 있는 것은 그들을 불편하게 만든다. 당신은 최소 4피트의 공간을 유지해야 한다.

이제, 자연스럽게,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열성가들과 함께 있을 때 이 한계를 넘을 수 있고, 또 넘어야 한다.

청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처음에는 위에서 언급 한 몇 가지 독성 물질을 최소화하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담배 연기를 피하고 가공 식품을 덜 섭취하고 몸에 바르는 화장품과 크림에 집중하십시오.

약 1주일 전에 당신의 청결을 준비하기 위해 나는 당신의 몸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것이다.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합성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성 제품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

6 번째 : 식사 시간을 정해야 합니다. 다음 식사를 해야할 때, 나는 전화기의 타이머를 사용하여 나에게 알려줍니다. 확실히 여기에서 특정 양의 유연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은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단순히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무시하기로 선택한다 무기력, 배 지방, 알레르기, 둔탁한 피부와 같은 증상들은 천천히 시작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다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것들이 노화 과정의 일부가 된다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의 오염물질들이 실제로 축적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신호한다.

우리의 간은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우리의 식단에 들어가는 것과 함께. 계획과 우리가 숨쉬는 독소, 그 일은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해진다.

기술 # 2 – 상반부에 집중하십시오. 몸의 하반부에있는 의복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상반부에는 화려한 색상, 꾸밈, 스팽글 등으로 탑을 찾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접착제 무기로 걸어 다니며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기 위해 임의의 반짝이는 물건을 맨 위에 붙이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것은 단순히 희미한 것입니다) 쿵 소리가 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