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상에 있는 인간들에게, 생수를 가지고 있는 무리들에게, 단지 전문지식은 분해될 수 있고 도움을 기다려야 한다.

0 Comments

기내에 있는 인간들에게 생수를 가지고 있는 무리들은 단지 전문지식이 분해될 수 있고 도움을 기다려야 한다.

담요와 베개, 작업용 장갑, 스펀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스낵을 가져간다.

우리 자신과 함께 수행해야 할 많은 점검들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고려해서 그것들이 닳거나 앞유리를 껴안고 있지 않을 때 그것들을 바꿔라. 당신은 분명히 그 격렬한 여름 뇌우 속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하게 서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이외에 변경해야 합니다.

자동차 정비소 안을 걸으면서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는가? 그들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용 단계에 대한 단서를 제공한다.

자동차 수리 – 도로 위에 많은 자동차가있는 경향이있는 것처럼 개인을 수리 할 사람이 필요할 것입니다. 오늘날의 자동차는 정교한 전자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련 된 기계공이있는 자동차 수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현대의 힘든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이 마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며 잘 갖추어 진 온라인 상점에 대한 김포공항주차예약 소비자의 꾸준한 흐름을 제안합니다.

전화 상점이 깔끔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을 위해 성취 할 수있는 이야기를 정직하고 간단하게 말하면 너무 많은 것을 말합니다.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새 차 또는 중고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그들은 그것을 끝낼 수있는 위치에있게됩니다.

청구서를 작성하기 전에 차가 만족스럽게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서 놀아라. 옳지 않을 때, 정비사에게 올바른 것을 요청하라. 심지어 세세한 부분에 주의를 기울이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들도 기능을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러한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심지어 나중에 번거롭게 할 수도 있다.

딜러들은 자동차에 부딪혀야 할 모든 것을 성취하기 위한 최신 장비를 잘 갖추고 있다.

그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만을 고용하고 정기적으로 많은 수리와 서비스를 수행하는데, 이는 당신이 완전한 만족을 확신할 수 있다.

이것은 곧 당신의 임대가 증가했을 때, 그들은 탑승한 사람들에게 많은 시간당 요금을 지불하고, 많은 생수를 저장하고, 단지 콘크아웃을 하고, 당신이 도움을 기다리는 것을 인식한다.

담요와 베개, 작업용 장갑, 스펀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스낵

추천을 통해 전문 자동차 정비사를 먼저 찾으십시오. 친구는 정비사가 고품질의 작업을 수행하는 자동차 자동 수리인지 여부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추천은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를 찾으려고할 때 숙련된 출발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까지 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유 중 하나는 반복 고객을 제대로 돌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구입할 수 있고 일상적으로 자신의 오일을 변경하고,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 사항을 처리했습니다. 귀하의 조직을 알 수 없기 때문에 특별한 대우를받지 마십시오. 기록의 맨 아래로 가십시오. 그리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은 행복하게 바쁩니다.

귀하의 첫 번째 옵션은 개인 은행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귀하의 재무 형태와 함께 귀하와 함께 편안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항상 먼저 시도하십시오. 또한 중요합니다. 항상 귀하의 대출 기관 외에도 편안해야하며, 귀하의 은행을 사용하면 의심이나 조건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역사가있을 수있는 훨씬 더 나은 금리 대출 기관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전화 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하십시오. 전화로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많이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합니까? 그들은 도움이되는 것처럼 들리나요?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묻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러한 소매점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재에 대한 보증 종류를 묻습니다.

왜 수리 사기가 대륙에 퍼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자동차 정비소로 바로 걸어 들어갈 때, 당신은 그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다고 느끼는가? 그 장소는 깨끗하고 조직적인가? 그들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관리 수준에 대한 단서를 줄 것이다.

당신은 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게들은 당신이 전화할 수 있는 그들의 좋은 고객들 중 몇 명을 추천할 것이다.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걱정거리를 물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