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위에서 언급 한 독소 중 일부를 줄이거 나 제거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그렇다면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째, 위에서 언급 한이 독소 중 일부를 줄이거 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담배 연기를 피하고, 가공 식품을 적게 먹고, 시스템에 적용하는 로션과 화장품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002 년 5 월 덴마크에서 실시 된 미국 임상 영양 학회지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남성이 다이어트를했을 때 체중 감량의 60 %가 과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머지는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남성이 다시 체중을 회복했을 때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 체중 감량 후 회복 부산출장마사지 된 체중의 75 % 이상이 더 많은 지방이었습니다 – 시장 요요 다이어트를 의미합니다 – 분명히 지방의 순환과 다시 넣기 – 그들의 몸이 점차 지방으로 대체되고 있다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체중 훈련이 필요하지만 좋은 식단과 완벽한 영양과 함께 근육은 단백질, 지방, 비타민 및 조직 형성 효소와 같은 필수 영양소와 함께 에너지와 관련하여 일정하게 진행됩니다. 우리가 먹어야하는 것은 올바른 영역으로 만드는 재료를 가져 오는 데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먹는 양을 밝혀내는 것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확실히 중요합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이 당신의 임신 후에 모양에서 다시 되돌려 놓아야하는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단백질이 높고 지방질 기사에서 적당한 음식을 많이 먹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여전히 지방을 필요로하므로 자신을 박탈하지 마십시오 추가로, 당신은 당신의 일상 식단에 충분한 탄수화물을 포함시켜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필요한 수업을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운동을 통해 당신을 지탱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칼로리를 단순히 제한하십시오. 몸은 아기를 위해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지방 저장소에서 끌어낼 것이다.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 지금과 같이 방법을 받아 들여라. 우리 안에는 종종 수용과 사랑에서 살고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이 있는지를 사랑하고 받아 들일뿐만 아니라 판단합니다. 당신 안에 상처를 입히는 지역에서 당신의 몸을 가져 가라. 사랑하고 받아 들인다.

시스템의 독소가 증가함에 따라, 당신 자신의 메커니즘은 실제의 것을 제거하기 위해 속도를 높인다. 만약 우리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에 보조를 맞출 수 없다면, 특정한 몸은 단지 오염물질을 저장한다.

당신은 프로그램 지방의 대부분을 제거하려고 노력할 수 없습니다 좋은 건강을 위해 중요한 일정량으로 작동 지방은 당신의 자신을 절연하고 체온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몸이 에너지를 필요로하면 긴급 일에 제공하기 위해 물 컵에 의해 저장됩니다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신체 구성이 독특하기 때문에 남성보다 더 많은 것을 전달합니다 1st :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이 전문가를 통해 만들어 져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십자군에 특정한 가장 필수적인 도구로서 이것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체중에 반하여 (이것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나와 연락하십시오)

당신 자신과 사랑에 빠지십시오. 그 시스템에 대해 즐기는 것은 무엇인가? 그들에게 관심을 끌고, 그들에 대해 블로그를하고, 남자와 여자를 존중하십시오 – 당신의 몸이 당신이 원했던 것을 의미하지 않더라도 – 그것은 다른 많은 놀라운 측면을 수행합니다 폐가 호흡하고, 심장이 뛰고, 위장이 소화되고, 간이 혈액을 여과합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아름답게 움직이는지 주목하십시오; 태반이 얼마나 쉽게 그들의 삶을지지하는지 주목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몸 전체가 일상 생활을 유지하는 데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을 영감으로 받아들이십시오. 수용과 사랑에서 살아있는 헌신적인 우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이 있는지를 사랑하고 받아들이며 판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영혼에 있는 당신의 몸을보고 사랑하고 받아들이십시오.

대부분은 음식과 호흡하는 오염된 공기를 통해 섭취됩니다. 오염, 중금속, 화학 물질, 살충제 및 식품에 첨가된 부정적인 요소와 같은 보험 정책 요소 완벽한 신체 해독제는 신체에 대해 이러한 것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걷는 동안 작은 걸음을 내딛는 것 그것은 당신의 모습을 물들인다 당신이 정말로 자신감 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작은 걸음을 내딛지 않는다 대신, 자신감 있고 권위적으로 보이기 위해 큰 걸음을 내딛는다.

곧,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당신이 진짜 어떤 사람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지금 오기로 선택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가 살고 있는 물리적인 몸이라고 믿기 시작했다. 이것은 보통 우리의 동물 덩어리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인 어두운 시대를 시작했다.

모든 기간 동안 손바닥을 아래로 유지하면 지배력과 침략의 징후를 알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선택해야 할 때를 현명하게 선택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