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선수들이 점점 더 무료 교육, 무료 서적, 무료 방 및 보드가되고 또한 영구적 인 지속될 수있는 좋은 학교 교육의 기회가되고 있음을 계속 알려줍니다.

0 Comments

그들은 운동 선수들이 점점 더 무료 교육, 무료 서적, 무료 방 및 보드가되고 또한 영구적 인 지속될 수있는 좋은 학교 교육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계속 말하고 있습니다. 월급쟁이들! 나는 이 완전한 대학 생활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뒷돈을 크게 벌어들인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차와 많은 현금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이 모든 것을 얻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리고 파티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 가족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차와 집을 얻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항상 비밀리에!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및 기타 투자에 투자하는 자금,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여 모든 자녀의 대학 교육에 지불하게 될 죄 401 (k) 이외의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각 공정한 시간에 돈을 넣을 수 있습니다. 교육비 면제에 기여하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사무실의 인적 자원 부서에서 공동 회계사에게 이야기해야합니다. 선택 401 (k) 내에있는 모든 달러가 아니라 자녀 교육 계좌에 지불하는 금액의 일정 비율을 기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금에 속한 통제권을 유지합니다 – 몇 가지 교육 대학을 제외하고, 수혜자는 기금에 대한 권리가 없습니다. 계좌를 소유하고 출금시기를 선택하고 어떤 목적으로 자녀가 할리를 사고 싶다고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지원합니다. 하버드에서 4 년을 보내는 것보다 국가를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발생하면이 계정에 대한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도 자신의 교육을 도울 계획이다.

529 플랜은 주 또는 대학에서 관리하는 저축 계획이며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주에서 구입 한 주에서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있는 계획입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연방 세금 및 대부분의 주 현금에서 면세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일률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하게 만드는 것은 성공하는 데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잘못이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올라 섰습니다.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와 대선 후보자 인 릭 페리 (Rick Perry)는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대학에 다닐 때까지 어머니가 옷을 바느질하게했습니다. 따라서 경제적으로 불우한 배경에서 취해진다면, 당신은 단순히 그 이상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교육은 아마도 기본적으로 성공에 가장 중요한 비밀 최소 기록, 4 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려고 노력하고, 그 이상의 고등 교육을받을 수 있다면, 당신이 선택하는 직업에 상관없이 지금 대학 교육을 시작했으므로 대학 학위를 취득하거나 필요한 분야에서 학습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치과 위생, 레이저 기술, 법률 보조원 교육 분야에서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법, 당신의 삶은 당신이 볼 수있는 것보다 재정적으로 훨씬 어려울 가능성이 큽니다.

Educational Savings Accounts 또는 ESA는 매년 2000 달러를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습니다. 교육 기부에 대한 401k와 같은 종류의 세금 공제가 가능하지 않지만 수입에 대한이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 학교 관련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현재 세금 코드의 적용을받습니다. 차량은 일반적으로 누구나 더 많은 투자 옵션 (선택)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529 계획보다 ESA를 선호합 영어여행 니다.

왜 학생들은 Emini Futures를 교환 할 수있는 주요 후보자입니까? 무엇보다도, 학생들은 다채 롭습니다. 등록하기 위해서는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해야하며, 그 자체로는 쉬운 성취가 아닙니다. 성공적으로 거래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활용 능력이 필수적입니다. 요즘 학생들은 컴퓨터를 배우는 컴퓨터입니다. 실제로 오늘날 학생들은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이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올바른 기술 회사가 당신에게 그들을 도울 수있는 선택권을 줄 수 있음을 알게하십시오. 실제로 당신이 직업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용주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하거나 거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를위한 당신의 가치입니다. 당신이 그 직업, 차량 및 미래의 동료들에게 적합한 고용주를 납득시킬 때, 그것과 관련된 것은 그 자체의 보살핌을 요구합니다.

약 7억 9천만 달러가 최근 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