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인구 통계 그룹 (소수의 사람들이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특성을 공유하는 경우)을 마케팅하는 경우 판매자 (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0 Comments

일부 인구 통계 그룹 (소수의 사람들이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특성을 공유하는 경우)을 마케팅하는 경우 판매자 (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라는 것을 깨닫게 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텔레비전을 보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입니까 아니면 단기 부채의 상당한 다양성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답변이 있고 예, 그 순서대로 부동산을 투자하지 않고 곧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부동산은 비 유동성입니다. 일단 구입하면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상당히 초과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 재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 할 수 없으면 부동산 투자가 금전적 인 악몽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당신은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가지고 있었고, 다른 많은 돈을 투자했다. 10년 후의 점수: 주식 투자는 달러가 51,875달러로 증가했고, 그 중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를 얻었다. 수익성의 조건은 별로 대조적이지 않았다.

여기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 첫째, 궁극적으로 부동산 가격의 큰 하락이 있다.

2011년과 2010년 1분기에 당신은 주택 가격의 하락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좋지 않은 상태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큰 지표다. 둘째, 압류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율은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다. 비록 압류된 부동산이 주로 낮은 비용의 결과로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이긴 하지만, 그것은 본질적으로 그들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장기 금융 실적 이것은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이 실제로 당신의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금전적 이득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관여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반복적인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공연을 하러 가는가? 30 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경로를 택하고, 다른 이웃을 순항하여 어떻게 일할 수 있는지, 못생긴 집에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오는 경우, 똑같이 수행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하루에 몇 분씩 추가로 지역을 경작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 할 수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있는 사람들에게)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TV 전문가의 플러그를 뽑으면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시간이 두세 시간 있음

이 접근법은 임대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 구매와 같은 수익의 여러 흐름이 더 많은 현금 흐름 시스템이 될 수 있는 경우입니다. 활동에는 여러 사람이 하나의 부동산을 관리하고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투자자들과 채팅을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집과 관련된 것 (3 베드 2 목욕), 그리고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말고 모두 일해야합니다 THE RESULT : 그것은 실행 가능한 포인트의 감소없이 절반으로 우리의 전화를 줄였습니다. 이것은 거대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꽤 높은 비율을 지불했기 때문입 천안테크노파크 니다. 실제 리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를 많이 구해주었습니다. 즉, ROI (Return on Investment)가 급증했습니다. 직접 전화를 받으면 큰 등을 맞았습니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입니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 수정과 오늘날 산업에서 일하는 것이 10년 전에는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은 부드러웠다는 것을 언급했다. 우리는 다시 한번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상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초기 투자가 될 것입니다. 귀하의 가족을 위해 수행 된 전문 자금 관리자는 귀하가 판매하기 전에 주식을 구입하고 보유하기 때문에 귀하의 적극적인 관리가 제한적입니다. 개인은 또한 귀하의 커미션에 대해 최대 10 달러까지 몇 초 이내에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실제로 돈을 레버리지하거나 빌리는 것이 현명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백 달러보다 훨씬 적은 투자, 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변경하는 것을 발견한다.

Flipping marketplace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 후 실제로 부동산을 취득하고자 하는 투자자가 8,000달러를 받고 매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