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패션을 사용하다

0 Comments

패션 사진을 이미지로 사용하라 당신이 보는 것이 당신이 얻는 것이라는 개념을 사용하라 당신의 시장이 신발, 장치 또는 옷을 찾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들이 이 아이템들을 사용하는 모델들의 패션 이미지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보고 싶은 것을 프로그램하라.

디자이너는 스타일에있어 무엇이 잘못되고 올바른지에 대해 제안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개인입니다. 패션 제작 학교는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증가했습니다. 패션 세계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즘 패션 분야에 탁월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의 패턴을 초안한다.

당신은 당신의 옷을 꿰매기 위해 이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의 피팅을 위한 당신의 테스트 의복을 위해, 당신은 모슬린을 바느질할 것이다. 필요할 때, Muslin은 당신이 당신의 패턴을 맞춤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과 함께 그것을 시도한 후, 당신은 당신의 패턴에 맞는 Redraft를 검사하고 필요하다면 다른 모슬린 의복을 사용한다.

당신의 모슬린이 당신의 고객의 요구조건에 완전히 부합할 때,

충분한 개인이 그것을 복사 할 때, 그것은 패션 패턴으로 끝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복사 한 후에, 그것은 더 이상 패션이 아닙니다 이것이 모든 나쁜 스타일 인 이유입니다 위대한 패션이 나 빠지면, 그것은 단지 타이밍의 문제입니다 스타일은 치즈와 같은 폐허입니다 그러나 일부 치즈는 노화되고 수년 동안 선반에 남아있을 때 맛이 더 좋습니다 이것은 일부 패션과 동일합니다, 그들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훨씬 나아집니다 분명히 그들은 여전히 너무 많은 사람들에 의해 버릇이 없습니다 li 그들을 괴롭히지만, 그들은 아주 잘 익은 10살짜리 치즈처럼 시대를 초월한 패션으로 끝나게 된다.

맹목적으로 패턴과 스타일 트렌드를 따르는 것은 모든 비용을 막아야하는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스타일의 스타일이 당신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열광에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많은 시간, 스타일 유행은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끝날 때, 당신은 다시 입을 수있는 능력이없는 옷 더미로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스타일은 50 년대, 60 년대, 70 년대에 개인이 따라 다니던 스타일입니다. 그 시대의 모든 것이 강렬하고 크고 방법이 너무 많았습니다. 각 시대마다 독특한 스타일이 있었기 때문에 하드 코어 복고풍으로 가기 위해서는 특정 연령을 선택하는 첫 번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각 기간의 인기있는 패션을 선택하고 고급 룩을 얻기 위해 통합하여 올인원 복고풍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몇 년 동안 공부해야 하는가? 당신이 패션 디자이너가되기 위해 공부하게 될 년의 양은 사람마다 다를 것입니다.하지만 많은 학교에서는 3 ~ 4 년 동안 지속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부분적으로는 모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그가 너무 재미있게 악화된다는 사실 때문에 영국 패션의 큰 측면은 우리가 새로운 것을 시도 할 수있는 배짱과 창의력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탈리아 재봉은 우리보다 훨씬 낫지만 우리는 한계를 누르고, 혁신하고, 패션을 필요한 것으로 만들고, 즐겁게 만든다!!!!!Vivienne Westwood의 복장을 고려해보라. 그들은 세련되고 어떤 상상력에도 스타일리쉬하지 않지만, 그들은 더럽고, 중요하지 않으며, 신선하다.

화려하고 활기찬 색상의 뜨거운 숙녀 반바지는 실제로 2010 년에 그들의 길을 만들었습니다 활기찬 chunky 패션 보석과 장치와 거대한 안경은 당신의 앙상블에 매력을 포함하는 송지오 코트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너무 짧은 반바지를 착용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패션 재해에 관한 매력적이고 섹시한 높은 가운은 반바지를 착용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실제로 잘 톤 다리와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좋아 보인다

패션 위크를 보는 것은 가능한 한 세련되게하기 위해 귀하의 탐구에 통합 할 수있는 많은 개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세계 패션 위크에가는 유명인을 특징으로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및 가십 쇼입니다. 많은 경우 디자이너 가운과 모든 쇼에서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새로운 아이템을 공개합니다 스타일 TV 채널은 현재 디자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대담해지는 느낌? 설립 국가에서 공부하는 것은 공예품에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고, 강력한 생산 산업을 가진 국가는 신뢰할 수있는 공급자의 연락처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의 레이블을 시작하고자 할 때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설립 국가에서 생활비는 마찬가지로 저렴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전체 교육에 덜 지출 중국, 태국, 스리랑카 같은 국가는 당신에게이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의 명확성 : 10 블로그는 작은 단락으로 작성되어 독자가 압도 당하지 않고 독자가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독자가 여전히 특정 블로그 항목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다른 링크를 클릭하여 다이빙 후 체크 아웃할 수 있습니다. 활발한 이미지, 비디오 및 자신의 사진 촬영 글을 혼합하여 블로그 사이트를보다 개인적으로 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