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시스템이며 신체가 효과적으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먹이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야 한다.

0 Comments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시스템이며 신체가 효과적으로 기능하기 위해 먹이를주고 영양을 공급해야합니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 할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달려 있습니다. 정기적 인 스트레칭은 림프 순환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 세포가 노폐물과 오염 물질을 제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차크라와 천체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다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천체의 일부분이고 그 몸은 끊임없이 당신과 함께 있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천체 여행을 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걱정을 다루었는가? 당신의 천체는 당신의 육체 안에 있다.

정말로, 더 정확한 방법은 당신의 천체가 당신의 육체적인 형태와 겹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연구하고 완벽하게 훌륭한 제스처를 만들기 시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 중 몇 가지 사실상 너무 많은 것을 발견해야합니다 좋아하는 영웅의 신체 언어를 관찰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대통령을 모방하고 싶다면, 당신이 선호하는 대통령의 비디오와 연설을보고 뱀파이어에 관한 영화를보고 뱀파이어처럼 보이고 싶다면 그들의 신체 언어를 알아 차립니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육체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제공되지 않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생태 학적 위험에 저항력이 있습니다. 신체가하는 것처럼 상처를 입을 수도없고 나이를 먹을 수도 없습니다. 육체와 달리 가벼운 몸은 유지 보수가 높지 않습니다. 오히려 빛에 단순히 자랍니다. 가벼운 몸은 걱정과 분노와 같은 불리한 감정을 품을 수 없습니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훨씬 더 가깝습니다. 신의

목표 체중에 도달하자마자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는 있지만 먹는 음식의 종류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어떤 영양소가 칼로리가 신체로 방출되는 속도를 늦추는 지 알면, 그 칼로리의 에너지가 마른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활용되어 다른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지방으로 유지되기 전에

종종 우리의 마음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집중하도록 우리를 속일 수 있으며, 무엇이 옳은지 잊어 버리게합니다. 자연적으로 임신 할 수없는 고객과 함께 일했습니다. 그녀는 체외 수정을 받았고 임신 한 후 엄청난 두려움과 불안감을 나타 냈습니다. 우리는 IVF를 번역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을 다루었습니다. 아이디어 대신에, 그것이 작동하지 않으면 어떨까요? 그녀는 집중했다, 그것은 일했다!두려움을 극복한 후, 그녀는 자신의 몸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결국 자연적으로 분만을 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효과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은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아기를 기르고 출산을 준비하는 데도 마찬가지로 효과적이다.

토닝 된 몸을 얻으려면 2 가지에 집중해야합니다. 하나는 근육을 확립하고 두 개는 지방을 잃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다이어트 전략과 운동 요법을 개발해야합니다. 훌륭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음식과 운동을 함께해야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매우 유익한 도구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한 것으로 간주한다면, 그들의 음색은 너무 낮거나 너무 높지 않고 당신 앞에서 정상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일반적인 것보다 높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특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기회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두꺼운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꽤 남자다운 것 같아. 다른 건 몰라도, 내 눈썹은 나를 남자처럼 보이게 해.

어떻게 몸을 감싸서 몸을 해독하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 내부의 독성 물질은 실제로 현재 지방 세포 주변과 지방 세포 내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사람의 생활 방식에 따라 숫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신체 디톡스 랩은 몸 전체를 형성하고 신체의 지방 세포를 재배치합니다. 허벅지, 엉덩이 및 기타 특정 신체 부위에서 인치를 잃고 싶은 사람들은 신체 커버를 사용하여 실질적으로 즉시 체중 감량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신체 수용에 대한이 관심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힘든 것입니다. 또한 중요한 것입니다. 신체 승인이 없다는 것은 나의 신체 건강을 무시하고 (내 몸이 도움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발되는 것에 대한 걱정), 너무 많이 먹고 건강에 해로운 성행위에 참여하게 만들었습니다. 트랜스 개인의 대다수에게 신체 승인은 시작점이 아니라 끝점이며, 우리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몸을 감싸고 묶고 많은 경우 호르 https://gjsb.info 몬제 치료를 받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수술을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몸을 바꾸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래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신체 수용이 암시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당신의 Detox를 통해 그리고 당신 후에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