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임의 그래픽은 단순히 끔찍한 게임 플레이가되는 것과 같습니다.

0 Comments

전반적인 게임의 그래픽은 단순히 끔찍한 게임 플레이가되는 것과 같습니다. 플레이어 중 누구도 자신의 실제 상대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표준 유니폼의 뒷면에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입니다. 그 안에 정확하게 표현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선수라도 생각해 보면 아마 그는 이것을 결점으로 만들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스타킹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9) 타이레크 에반스-역사상 최소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 4명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이 나머지 3명)이 2009-2010 시즌 활동에서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알 수 있다.

66 세의 나이에, 그녀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그가 농구를 계속해서 슛할 수 없다는 것이 그를 해칠 것입니다.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9 점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NBA 베팅 프로세스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특정 팀에 베팅하려는 사람은 다른 NBA 팀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따르기 위해 노력합니다. 베팅 프로세스는 전 세계의 베터를 등록하여 좋아하는 팀과 사용자에게 베팅합니다.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인터넷 상점에서 계산됩니다. Abilities 스타 Kobe Bryant는 그의 경력에서 11 번 올스타에 올 수 있습니다. 그의 No24 Lakers 저지는 이미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이 팔린 NBA 저지였습니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 11번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포워드는 또한 이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반대 팀의 엘긴 베일러가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유타 쿠프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이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해야 합니다.한 번의 게임에서 그는 혼자서 100 점을 득점했습니다!네 번째 게임에 대한 불만 그는 58 pts를 득점하고 45 리바운드를 뽑아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전체 경력 내에서 당신의 nba 게임에서 한 번도 더럽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는 차트 경력 번호 201 PPG, 229 RPG, 540 FGP %에서 절대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었다. 체임벌린은 키가 7 피트 이상이었고, 가젤처럼 뛰고 뛰어 넘을 수 있었고, 두 명의 작은 선수 중 가장 강한 선수들 사이에있었습니다. 발 아래쪽에 있는 윌트는 nba 챔피언십에서 단 한 번 우승했을 뿐이고 악명 높은 가난한 자유투 슈터였다.

1996-97 스키 시즌 불스는 1997년에 그들의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방어했다. 결승전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에 직면하여,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그의 다섯 번째 결승 MVP 상을 받은 여섯 번의 연습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2001년 후반의 양키스처럼, 댈러스 스퍼스는 NBA에 속하는 라스푸틴이 될 것이다. 포포비치 감독은 잘 무장한 병사들이 조용한 강도의 팝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토니 파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의 재등장은 좋은 것들을 암시했다.

대부분의 nba 판타지 리그에는 1 위 (전체 챔피언), 2 위 및 3 위가 될 3 명의 승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의 수많은 상금은 관리자가 지정한 입장료에 따라 다릅니다. 입장료가 높을수록 상금이 실제로 더 높아질 것입니다. 각 게임에서 이길 수있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NBA 게임과 마찬가지로 리그에 합류하기 전에 리그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플레이 오프에 참가할 자격이 있는 상위 4 위 또는 상위 8 위를 차지합니다. 플레이 오프의 전반적인 승자는 현재 부정적인 측면에서와 마찬가지 HTTP://WWW.SAFE-CHART.COM 로 승자이자 챔피언으로 선정 될 것입니다.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바꿀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그것들을 저장할 것입니다. 실제로 가장 중요한 제안을 실제로 느껴보십시오. 가기 직전에 Lebron James가 2010 년 Slam Dunk 경연 대회에서 탈퇴 한 것에 대해 Lebron James를 불러 내야합니다. 지난 시즌 Lebron, 자리에서 벗어나 팬들을위한 이벤트에 문의하십시오. 첫 번째 줄에 앉아서 10 장의 카드를 연기하는 운동 능력이 필요합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무절제한 선수들과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적어도 몇 초 안에)

전반적으로 카페 세계는 활기가 없다. 2007~2008년 NBA 시즌에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극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