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제작에 과도한 돈을 쓰는 것은 단순히 불충분한 투자보다는 아마도 더 문제가 될 것이다.

0 Comments

비디오 제작에 과도한 돈을 쓰는 것은 단순히 불충분한 투자를 하는 것보다 더 문제가 될 것이다. 너무 매끄럽게 행동하는 것은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것은 훨씬 더 나은 오디오 하우스 캠코더의 괜찮은 마이크다. 그들의 오디오 품질이 좋지 않아 이해된다.

동영상 온라인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점점 더 커지는 것처럼 보인다. 조직이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 마케팅 방법을 개발해야 할 때다. 조직에서 비디오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라.

이제 동영상을 만들 때, 여러분은 단지 한 종류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비디오는 꽤 많이 있지만, 단연코 가장 좋은 것은 전자 카메라에서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는 것이다.

유튜브에 대형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유튜브는 웹사이트에 제출할 수 있는 동영상의 파일 크기를 걱정하는 한계가 있다.

이에 따라 동영상을 간결하고 단순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또한 사이트를 체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루하고 긴 동영상에 끌리지 않는다. 5-6분을 넘지 않도록 노력하라.

캐치 헤드라인! 첫 번째 표현 중요사항을 들어보셨나요? 음, 그렇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2일 동안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비디오들 중에서 여러분의 비디오가 눈에 띄기를 원한다면, 매력적인 표현이 필요합니다.매분 2일의 비디오는 매일 8년의 비디오가 출판됩니다

유튜브(그리고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는 많은 친구들을 빠르게 만들 수 있다.

유튜브에서 관련 친구들을 사귀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이 하는 유사한 비디오를 제작하는 사용자들의 채널을 구독하는 것이다. 이 사용자들 중 일부는 단지 그들이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싶어한다는 이유만으로 유튜브 채널에 등록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비디오를 만들 때, 무엇을 추측할 것인가? 당신의 새로운 좋은 친구들은 당신이 새로운 비디오를 만들었다는 통보를 받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제목에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과 태그에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이 청중의 일반적인 관심사를 다루는 것처럼 보여야 합니다.이를 보고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까? 좋은 SEO 결과를 얻고자 하므로 최적화하는 방법을 진정으로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스스로가 되라!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모든 최고 비디오 제작자들은 자신이 훨씬 더 신뢰할 수 있고 유혹적인 비디오를 만들 것이라는 데 동의한다.

당신은 환상적인 개인이다. 사람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그것은 단지 당신이 유튜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불충분할 뿐이다. 당신은 또한 개인들이 비디오를 보는 것에 관심을 갖도록 유튜브에 그것들을 전술 https://smilealba.co.kr 적으로 배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그것은 유튜브의 홈 페이지에 나타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는다. 만약 비디오가 고품질이라면 다양한 개인들이 볼 수 있는 집 페이지 이것은 바이러스 마케팅의 시작을 야기할 것이다.

유튜브에서는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그 뒤에 프로모션을 하고, 구독자를 얻고, 유튜브 고객들이 실용적인 것을 찾을 수 있는 동영상을 계속 개발하기만 하면 된다. 이것은 유튜브가 온라인 회사에서 찾고 있는 트래픽, 판매, 수익을 창출하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사실 때문에 진지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유튜브는 2005년 채드 헐리, 자웨드 카림, 스티브 첸에 의해 설립되었는데, 그는 페이팔에서 모든 사람들이 해결책을 주고 간소화하는 과정에서 힘을 보았다.

유튜브를 체크하는 수많은 개인들과 어울리는 것에 대해 강조할 타입이나 특정한 틈새는 없다. 사실, 당신의 범주가 덜 전형적일수록 분류 때문에 더 높은 평가를 받았을 가능성이 더 높다.

유머는 청중을 불러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가장 효과적인 유튜브 채널 중 일부는 유머를 필요로 하지 않고, 유머가 스스로 되려고 시도하고, 긴장을 풀고, 유머가 탈출구를 발견하게 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을 웃게 할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 실제로 확립되었다.

온라인 동영상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점점 더 커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다. 회사에서 비디오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의 자료가 당신의 개인적인 성취였다면, 그것을 브랜드화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떻게 이것을 할 수 있는가? 간단합니다.비디오에 이름, 로고 및 웹 사이트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