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적어두지 말고, 진짜로 만들도록 해라.

0 Comments

목표를 적어서 진짜로 만들 때 사용하지 마라. 목표를 실제로 만들 때 자주 컴퓨터를 착용하고, 이 전화기를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이고, 주머니에 기사를 넣어라. 당신이 쓰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빼앗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절약할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내가 자리를 잡기 전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지위는 그들이 어떤 이익도 알지 못한다.

이제 개인은 정말로 당신의 후기 생활 행사를 위해 긴 투자를 하고 싶어한다.

예를 들어, 교수 교육, 주택 구입, 은퇴를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몇 가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실제 다음을 따르십시오. 문제는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의 핵심 이유를 다루고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실제로 가능한 한 적은 금액으로 현금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쉬운 돈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아니면 잔여 수입이 그렇게 쉽거나 활동적이지 않아. 일과 시간이 걸린다. 그러니 평생 투자하는 것에 비해 얼마나 유익한지를 고려하면서 이것을 명심해라.

적절한 시기를 간과해야 한다.

즉, 특정 시기에 구매를 하거나 잘못 투자한 돈을 잃게 된다는 뜻이다. 편리한 시장을 성공하려면 증권거래소 내부의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더 잘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투자를 시작해도, 당신이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오랫동안 업계에서 그 자리를 지켜온 다른 사람들과 비교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실제로 당신은 그것들과 동등하거나 그들보다 더 나을 수 있다.

충분히 사실, 이것은 처음에 당신이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유지하고, 결국에는 향상되고, 당신이 선택한 산업에 도달한다면, 이것은 어려울 수 있다.

여성의 90%는 그들의 삶의 어느 시점에 자신의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거부 연령은 56세 – 나는 45세였다). 슬픔뿐만 아니라 돈을 탐험하기 위해 근육질이고 맨발 조깅을 하기에 가장 완벽하지 않은가?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 투자이민 다.

왜냐하면 어떤 산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구매자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교통 세대는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돈이 있다.

확실히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보기까지는 꽤 오랫동안 사기를 쳐야 할지도 모른다. 60초 다시 읽어라. 투자조차도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으면 위험 관용이 적다. 배당금이 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 동안 수입을 얻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바로 그 이유. 당신은 잘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 시작하기 전에 모든 것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살펴보자. 시작하려면, 현재 많은 다양한 거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이제 명심하라. 고위험 주식을 사용하고 모든 현금을 벌어들일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매우 안전한 방법에 현금을 쉽게 투자하고 싶지 않다면, 그리고 긴 표현보다 괜찮은 수익을 보여줄 것이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주인들로부터 정말 좋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잘 사용하는 것은,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이것은 종종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비록 내가 잘못했지만, 나는 고도로 훈련된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어떻게 수리하는지 전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나는 분명히 내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투자할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다. 만약 내가 특별한 레벨을 찾는다면 기본적으로 나는 지금 당장은 어떤 일반적인 건강도 기여하지 않는다.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하는 것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수시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 나에게 돈이 든다.

투자와 관련된 다른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주식 소비보다 훨씬 안전한 투자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이 리모델링이 필요한 집을 구입하고 그 후에 당신이 자금을 위해 시장에 팔 수 있는 요인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어떤 부동산 내에서도 충분히 고려하고 지식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진정으로 마케팅 담당자를 먼저 받아들이고, 주요 부동산 사업가를 두번째로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수정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적절한 종류의 현금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