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0 Comments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큰 슬럼프에 빠졌다. 로키스는 실제로 500세 이하 2경기, 35경기로 떨어졌다. 로키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경기를 졌다. 토요일 콜로라도는 15득점을 올렸지만, 일요일 세인트루이스에 의해 실제로 감소했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 배트303이 조를 이끄는 것을 보았다. 그룹 23위. 그들의 선발 투수; 호르헤 델라로사는 부상으로 시즌을 위해 나가고, 콜로라도는 또한 우발도 지메네즈를 다시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는 시즌 내내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트포드 고래잡이 NHL 저지 하트포드는 훌륭한 NHL 하키 도시지만 1979년 고래잡이 저지는 정말 끔찍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94년 리그를 떠났지만, 여전히 그들의 녹색 NHL 저지는 잊기 힘들었다.

플로리다 말린스(30-21) – 플로리다 말린스는 내셔널 리그 동부에서 2위를 유지하지만 포스트 시즌이 오늘 시작되면 내셔널 리그 와일드 카드 에이전트인 말린스가 시즌 30-21로 남을 것이다. 필라델피아에 이어 두 번의 비디오 게임이 있다.

말린스는 플로리다의 투구 시즌에서 리그 최고 16-9의 도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이는 전형적인 331점을 기록하며 6번째다. 조쉬 존슨스 164가 그 그룹을 이끌고 있다.

뉴욕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자신을 홍보하며, 2009년은 나머지 부문에 대한 불쾌한 기억으로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겨야 합니다!

현재의 로고는 1970년에 사용되었지만, 그것이 당신이 MLB 로고 트라이비아를 포기했다는 대답은 아니다. 1969년에 비교 가능한 로고가 개발되었지만, 그것은 단지 1년 동안 사용되어 왔다. 두 로고 디자인의 차이를 알기 위해서는 엄청난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리고 첫 번째 로고는 지금 사용되는 로고 디자인과 거의 같았다. 그것은 한 가지 nba중계 큰 차이 외에 선수 아래에 메이저리그 텍스트가 없었다. 작은 구별, 1969년에 개발된 로고 디자인과 1970년에 만들어진 로고 디자인은 색상과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매우 동일한 특정 로고 디자인이다.

13개의 MLB 그룹에서 우승 기록을 가지고 아래 나열된 것을 볼 수 있는데, 그들이 실제로 포함시킨 1점 승리의 부분은 분명히 그들 중 각각에 대해 선호되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팀이 실제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더라도 RL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이길 수 있는지에 대한 적절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특히 올해 레이스를 회전에서 젊은 무기로 진정으로 볼 수 있는 이름들 중 헬릭슨이 52이닝 동안 허용된 6안타 3실점을 기록하면서 올해 첫 출발에서 그의 최고의 물건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월요일 밤 탬파베이 제레미 헬릭슨에게는 정말 힘든 일이 될 것이다.

티켓을 찾으려고 할 때 이메일 경고를 받는 것도 마찬가지로 도움이 된다. 공식 MLB 사이트에 가입하고 이메일 목록에 가입할 수 있다.

사이트는 가입한 사람들에게 귀중한 정보를 보낸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의식하기 전에 다양한 게임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티켓이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공식 웹사이트에 가서 프로페셔널을 구매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런라인을 할 때 가장 좋은 기술이 된다. 메이저리그에는 놀랄 만큼 많은 양의 1점 게임이 있다.

이 글에서, 리그의 선두 팀들조차도 높은 비율의 1점 게임을 했다.

필라델피아는 실제로 올해 그 집에서 길보다 훨씬 더 나아졌지만, 실제로 필리스가 지미 롤린스를 뛰기 위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고군분투한 것은 많지 않고, 지미 롤린스가 실제로 시즌의 대부분을 라인업에서 뛰게 되었고, 그의 부재는 필리스에게 해를 끼쳤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필리스는 올해 제이미 모이어 리그에서 선두 5위에 머물면서 실제로 훌륭한 투구를 했다. 이 시합에서 출발하는 게 그 사람일 수도 있어

13개의 MLB 팀이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들이 실제로 한 번의 성공의 부분은 자연적으로 그들 각각에 대해 선호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지만, 비록 팀이 실제 경기에서 이기더라도, RL이 당신을 얼마나 이길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개념을 여전히 제공할 수 있다.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 최종적으로 선발된 사람들의 주요 측면들 중 30ml의 야구장 전체에서 참여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뉴욕 시의 두 팀이 평균 50,371명의 양키스와 44,602명의 메츠 선수로 2위에 앉아 있는 메츠가 실제로 그들의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았다는 것은 아무도 충격적이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