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의 장점 중 하나는 그것이 수많은 종류의 암의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것이다

0 Comments

커피의 장점 중 하나는 커피를 마시면 폐, 유방암, 위, 대장 또는 전립선암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하겠는가? 왜 암의 위협을 줄이는 것이 커피의 장점일까? 커피에 함유된 항산화제인 카페인과 클로로겐산이 매일 커피를 더 많이 마신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보다 암에 대한 위협이 더 낮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그러나 커피메이커의 놀라운 역사에는 다른 아이디어들을 위한 여지가 충분하다. 그리고 1840년에 네이피어 진공기계가 등장했는데, 그 당시에는 활용하기가 복잡했지만 커피팬들이 소중히 여겼던 커피 한 냄비를 눈에 띄게 선명하게 만들었다.

만약 조의 아침 잔이 맛이 좋지 않다면, 질 나쁜 물이 나쁜 커피 맛을 내도록 확실히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의 마을이 맛이 나쁜 수돗물에 문제가 있다면, 수도꼭지에 필터를 구입하라. 당신은 필터가 내장된 투수를 이용할 수 있고, 투수로 물을 여과할 수 있다.

커피 그라인드는 조숙한 노화지표, 활성색소, 피부 주름, 피부의 갈색 부위, 라인의 외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력이 3배 더 높다. 커피는 피부 문제를 치유하는 혈관확장제 역할을 하는 항산화제가 많다. 이전에는 과도한 커피를 마시는 것이 피부에서 습기를 제거하기 때문에 피부에 나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최근의 조사 결과 실제로 카페인에 유리한 결과를 보였다. 피부 세포의 칼륨과 염 성분을 버리는 결과를 초래하는 지방 세포를 탈수시키지만, 소량 커피를 마시면, 그러한 항산화제는 피부암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와 비교하여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연구 연구에 따르면 커피는 신체의 피부암 세포의 발달을 방해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뿌려진 커피콩을 멀리하도록 노력하라. 뿌려진 콩은 훌륭한 냄새를 가질 수 있지만, 보통 실제 맛은 없다. 게다가, 이것들은 제거하기 어려운 잔류물을 당신의 제조자들에게 남겨둘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맛을 주사하고 싶다면, 커피에 시럽을 포함시켜라.

커피 맛은 괜찮으세요? 물만 순환하는 장치로 더운 양주를 만들 수 있는 양조장은 훨씬 더 좋은 양조장을 얻을 수 있다.

그 양조장이 물 한 컵을 데울 때, 당신은 그라운드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것을 함으로써 커피 기계를 청소할 수 있다.

하지만 커피의 경험은 절대 완전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특정 범위에 한정한다면, 다양한 종류의 커피가 있다.

아라비카, 부르봉, 마닐라, 모카, 로부스타 로부스타는 가장 저렴한 종류의 커피인 반면, 가장 비싼 커피는 시벳 배설물에서 나오는 커피다. 그것은 당신의 입에 있는 다른 종류의 커피의 구별을 경험하고 감상하는 것이 오히려 매혹적이다. 그것은 커피가 단순히 그 이상이라는 것을 충고한다.

음료수 개인들이 함께 모일 수 있는 방법이다.

글쎄, 실제로는 커피가 무한한 사람들의 일반적인 부분 중 하나라는 것 외에도, 커피는 마찬가지로 편리함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이른 아침에 커피를 더 많이 마시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하루 늦게 커피를 마시게 되는 많은 시간은 이른 아침에 커피를 마시게 되었을 때와는 다른 요인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하루 늦게 커피는 더 편안하고 저녁 휴식 후에 그들의 저녁의 일부가 된다. 커피 콩은 음료 맛을 확실히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약간 돌아다닐 수 있다.

당신은 새로 구운 콩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들을 온라인에서 구입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더 비싸겠지만, 당신은 커피하우스에서 그것을 구입하는 것만큼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가장 순수한 양주를 원하는 콩에서 얻으려면 가장 순수한 물을 사용하십시오. 양조하는 커피는 많은 다양한 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돗물에서 나오는 병, 증류 또는 여과된 물은 특별한 커피 컵을 줄 수 있습니다.

커피 표면이 완전히 변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제조자가 컵을 제과제빵학원 가지고 있더라도 첫 컵을 붓기 전에.특정 커피 기계가 이것을 허용하는 동안, 커피 품질은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일어나기 전에 커피 양조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커피 맛은 커피를 묘사하는 마지막 방법이다. 독특한 베리 맛과 캐러멜 맛을 가질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향미 커피를 마신다면, 당신은 향미를 맛볼 것이다. 만약 산성, 향기, 몸과 같은 인상적인 특정한 면이 없다면, 종종 커피 노트를 소비하는 사람들은 균형이 뛰어나다.

한 가지 더 최신식 커피 음료에는 실제로 혼합된 냉동 커피가 포함되어 있다.

이것들은 선호되고 심지어 젊은 군중들에 의해 훨씬 더 많이 받아들여지기 때문에 그들은 가장 인기 있는 맛의 커피 중 일부를 맛보지만 그들은 더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