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굴욕감을 주지 마세요

0 Comments

아이들을 모욕하지 마라.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자신을 자랑스러워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때맞춰, 아이들이 실수를 하거나, 선하거나 부끄러운 일을 한다.

우리가 그들에게 잘못된 굴욕으로부터 옳고 수치심을 가르쳐주는 것처럼 여전히 그들을 존엄하게 대해야 한다.

그리고 수치심은 아이들이 고통스러운 감정이다. 우리의 징계 전술에 우리의 주된 초점이 그들을 당황하게 할 필요는 없다. 이것은 내가 사생활과 기밀을 규율할 때 내가 사용하는 그들의 자신감과 자신감을 영구적으로 손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끄러운 행동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사랑받고, 원하고, 필요하고, 매우 유용하다고 느끼게 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중요성과 자기 가치를 줄 것이다. 우리는 똑같이 그들을 격려하고 안심시키고 그들 자신을 사랑하도록 훈련시킬 필요가 있다.

우리는 그들이 줄어들면 항상 당신이 그들을 들어올리도록 2021웨딩박람회일정 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참여하거나 보모 공동 작업 시작 개인을 보모하므로 다음 번에는 보모를 한다.

아이를 키우는 것에서 휴식을 취하는 무료 방법

또한 부모교육은 중·고등학생에게 약물을 피하도록 지도할 수 있으며, 여러 회기 참여를 통해 또래압력과 12대, 10대 등을 통해 칭찬하는 방법을 차량보험에 가입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부모로서의 직업이 어떻게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역할 모델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한다.

당신의 행동은 당신이 알 수 없는 가정과 젊은 마음의 차이를 어떻게 알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뉴스

따라서, 당신이 자녀를 양육할 때 가장 효과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면서, 당신의 어린 아이들이 성장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라. 따라서, 이 열쇠는 아이들을 양육하는 다른 도전에 잘 적응하여 그 직업에서 야기된 실수로부터 배우도록 한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엄마와 아빠가 되기 위해 어떤 형태의 부모 교육 수업이 필요하거나 훈련을 받아야 한다.

교사나 의사에게 필요한 지식과 훈련을 얻기 위해 대학을 방문하는 것처럼, 우리가 부모를 잘 하기 위해 지식과 훈련을 구해야 하는 것처럼, 우리는 발달 과정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찾고, 무엇을 홍보해야 하는지, 각 단계에서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것은 공유하기를 좋아하거나 낚시터의 사진처럼 자극적인 생각처럼 간단한 것일 수도 있다.

그들은 아이가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 상기시켜 줄 것을 결정하게 하라.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슈퍼 푸드를 가져와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당신의 아이가 매일 이런 종류의 음식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린 아이가 성격상의 문제가 있고 한 사람은 반항자라고 보존할 수도 있고, 또한 음식 염료와 방부제가 ADHD 증거 다팅 눈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듣지 않을 것이다. 이 모든 종류의 식품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 반응이 제안한 것에 대해 내 아들은 이것들을 제거하면서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다. 모든 사람들은 이 수업을 떠났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다시 어떤 것을 배웠는지 의심스럽다. 만약 당신이 거의 모든 수업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면, 그것은 포인트로 떠나는 것이 개인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정에서 머무는 부모가 될 수도 있고 또한 당신의 가정을 위해 약간의 여분의 현금을 벌려고 한다면, 턴키 웹사이트는 개인이 그것을 모두 달성할 수 있다.

당신은 기저귀, 유모차, 그리고 심지어 다른 사람들과 같은 아기와 유아 장비를 검토할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놓으라. 광범위한 사람들이 이것을 클릭하고 판매할 물건을 살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AdSense 광고에서 돈을 벌 수 있다.

웹 사이트가 인기 있는 마케팅 광고 시간으로 지정됨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모교육이나 자녀와 좋은 커플이 되기 위한 학습질서의 유형이 필요하다. 마치 한 사람이 대학을 졸업하여 필요한 지식과 훈련을 교사나 의사가 되는 것처럼,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는 능력과 훈련을 추구해야 한다면, 발달 과정에 대해, 무엇을 찾고, 무엇을 끝내고, 각 단계에서 홍보할 수 있어야 우리 아이들이 특히 유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부모는 심리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 수천 년 동안 아이들을 잘 키웠다. 사실, 자료에 따르면 1960년대 이전의 미국 부모들은 오늘날 대부분의 계몽된 엄마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안전하며, 사회성이 좋은 친족들을 키우는 더 건강한 일을 했다.

내 파트너와 나는 결혼 상담을 통해 모든 것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