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육아는 좋은 예술이다

0 Comments

좋은 육아는 당신의 치질 외에도 많은 오해를 포함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운 그 분야에서 좋은 예술 공인된 기술이다. 하지만 쉽게 전달되지 않는 모든 좋은 일들처럼, 몇 번 시도만 하고도 뉘우치지 마라.

이 대화를 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 부부에게 매우 어렵다. 이것에 대해 토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은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우리들 중 이미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고 있고, 부모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마도 나는 내가 좋은 엄마나 아빠로 보는 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나는 또한 내가 좋은 양육 지원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팁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일단 목록을 갖고 나면, 각각의 항목을 살펴보고, 대부분의 장점을 유지하거나 개선하는 방법을 살펴보라. 육아 성공과 함께 자신의 강점에 맞출 수 있는지, 또는 행동 문제가 마음에 있는 약점을 충족시킬 수 있는지 보라. 아마도 당신은 남은 골치 아픈 징후와 증상에 대한 모든 강점을 암시하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부모가 될 수 있다.

개인 코치!원치 않는 행동에 대해 사용했던 접근방식에서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수 있는 행동 계획을 생각해내라. 약간의 작은 논쟁점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어떤 영향도 주목하라.

그리고 이런 이유로, 한 사람이 그녀의 아빠에게 이렇게 말할 때, 나는 아빠에게 감사한다.

당신은 완전히 넓은 땅에서 최고의 아빠가 될 수 있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진실하고 진실하게 의미한다.

게다가, 그녀는 시간이 흐르면서 얻은 과정의 반영이고 이기적이지 않게 받은 것을 돌려주고 있다.

또한, 우리들 대다수는 좋은 성인에 관한 부모교육이나 훈련의 유형이 필요하다. 교사나 의사가 2021웨딩박람회일정 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훈련을 얻기 위해 대학을 방문하는 것처럼, 우리가 잘 일할 수 있는 감정과 훈련을 추구한다면, 발달 과정에 대해, 우리가 찾고자 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우리 아이들이 가장 많이 그들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면, 당신이 각 단계를 홍보할 수 있도록, 무엇을 찾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야 한다.

그럴 것이다

자녀에게 목적, 의무, 시민권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면, 그들이 사회의 좋은 일원이 될 수 있고,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고, 사회에서 적절하게 기능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도움을 받고 다작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 좋은 점은 어린 레크리에이션과 지역사회 활동이 이러한 가치관을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때, 어린이들이 남녀를 잘 어울리고 팀으로 활동하도록 설명하는 것이다. 공동 양육 또는 시작 다른 여성 아이를 보모하기 위해 다음 번에는 더 많은 보모를 보모하십시오. 이것은 육아로부터의 휴식의 무료 공급이다.

웹을 개발한 활용자들은 아동심리학에 관련 법만 더 많이 들었을 뿐, 이를 잘 들어주지 않았기 때문에, 전세계 웹 육아 수업에서 강인한 사랑 방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아이들에게 일반적으로 아이들을 즐겨야 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그들을 자랑스러워하고 자랑하고 싶다고 말해라. 그들 모두는 사랑받고 자랑하고 싶어한다.

그것은 아마도 훌륭한 아이들이라고 느끼고 많은 사람들이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필요로 할 것이다. 이 많은 포옹과 키스들 모두는 안전하고 위로가 된다. 당신이 항상 그곳에 있을 것이고 항상 그들을 사랑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인식시켜라.

마찬가지로 배우자 외에 정확히 어떤 관계인가? 그게 친절한 거야? 배우자와 친구야?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가 있는 거야? 만약 있다면, 여러분의 자녀들의 행동이 여러분이나 배우자 사이의 불화의 대부분 반영이라는 것을 지금 알고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자녀들에게 평화롭고 여자친구에 대해 기뻐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현재의 육아 기술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목격하는 것은 진실되어야 한다.

당신은 다른 엄마와 의견 교환을 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기술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진지하게 건강하게 하라 오늘날 사람들을 위한 건강한 환경을 가져라. 건강을 옹호하라.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 지치게 하라. 당신의 아이들이 어렸을 때 배운 건강한 습관들

유아의 자기 조작을 가르치는 것은 유아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지만, 통제의 수준과 함께 한계가 있어야 한다.

그들의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중요한 많은 것 본질적으로, 그들에게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도록 가르치기 위해, 그들에게 자기 통제를 가르치는 것은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과 분노의 통제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상호 경건한 사용법과 승인된 방법이 180학위 전 자녀 간의 바쁜 관계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과 번거롭다면, 아마도 두 사람 모두 그 지역에 잘못이 없을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이슈 하우스 클래스에서 두 세대의 두 가족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