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예산의 주요 요소로서, 모든 개인이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이 당신이 알아야 할 주요 재정 문제

0 Comments

좋은 예산의 스테이플로서, 모든 개인이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 당신의 주요 재정 문제를 알아야 할 것. 시작하려면 당신은 모든 확립된 기록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청구서, 지불 스텁 그리고 당신의 비용과 수입을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세부 사항들을 얻기 위해서.

어린 시절을 보냈을 때 부모님 때문에 배웠을지도 모른다. 그것을 숙달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그것은 너무 지연되지 않는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상황을 영양을 공급하기는 간단할 것이다.

이 도구는 모든 도구의 장단점을 만드는 도구의 사용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화재는 부도덕한 도구다. 불을 사용하여 집을 불태우거나 음식을 요리하거나 집 안을 따뜻하게 하는 데 사용해야 한다.

모든 것이 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좀 이상해 보일 수도 있지만 한 신용은행에서 다른 신용은행으로 전환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뛰어다니고 실제로 신용카드를 계속 일한다면, 당신의 신용 점수는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20살 때 받은 금융기관을 사용할 수 있고 이 일을 계속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주로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오래된 국내선물대여계좌 카드를 적극적으로 유지하고 항상 사용하도록 하라. 기회가 있을 때마다 그것을 완전히 얻도록 하라.

이것은 약간 바보같이 보일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종종 좋은 타입이다. 어떻게? 왜냐하면 어떤 면에서는,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오면, 매달 혹은 매 두 달마다 잔돈을 느슨하게 병에 담아서, 그것을 말아서 은행 계좌로 입금하거나, 매우 마땅히 받아야 할 균형에 대한 보상을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유익하게 배운 개인 재정 기본이다.

시작은 꽤 어렵다. 재정난을 해결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일 수도 있다.

가장 좋은 출발은 단순히 비용과 수입을 가져가는 것이다.

2) 완전히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을 찾아 좋은 아이디어를 처음 몇 페이지에서 리치 아빠, 불쌍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일단 이런 세부사항을 만들어내려면, 당신은 요금을 줄일 수 있는 위치로 간다. 어떻게 그렇게 하십니까? 일단 두 가지 형태의 비용을 모두 디렉토리로 작성하면 체크오프를 제거하거나 최소한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친구들과의 여행 영역에서는 그것들을 제거하거나 한 달에 한 번 5주에서 9주에 한 번 줄일 수 있다.

2) 처음 몇 페이지에서 리치 아빠, 불쌍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당신은 자신의 재정을 책임지고 있으며, 당신의 모든 개인 재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관심을 갖게 한다.

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실제로 가격 범위를 준비하는 것이다. 그리고 단기적으로나 전반적으로 당신의 재정 목표를 현실화하기 시작하라. 아무도 당신을 불행하게 하기 위해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목표를 현실화하고 당신의 목표를 쉽게 만들기 위해 설정하지 않는다.

4) 네가 소리치는 걸 들을 수 있는 만큼 쓰지 마. 왜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 거지? 글쎄, 당신은 종종 사람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쓰지 않고,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쓰는 양에 매우 놀란다. 이것은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개념은 상상할 수 없다. 그것을 피하라.

그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재정 미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당신은 완벽하게 전투에 도달하기 위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당신은 수입과 지출의 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고, 그 후에 당신의 필요에 반하여 그것들을 교차시켜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계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다른 말로 하면, 우리 모두가 표준 옵션으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모든 것을 맞춤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당신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을 찾고 싶어한다.

지금, 이것은 사람만큼 동쪽이 아니다. 온라인으로 거래하고 그 너머를 선택하는 회사들에는 수백만 명이 있다.

따라서 가장 좋은 접근법은 일반적으로 무엇을 위해 설계되었는지 배우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 중에 하나인가요? 예산을 준비함으로써 총 자금이 어디에 투자되고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다는 것을 사람은 이해한다.

여러분은, 아마도, 달러가 낭비되고 있는 곳에서, 그 깨달음이 올 것이다. 여러분은 더 나은 개인 금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잘 접근하고 있다.

그것은 도구를 가치있게 만들거나 가치있게 만들지 않는 도구의 사용 방법에 달려있다.

예를 들어, 불은 또한 도덕적인 도구다. 당신은 집을 불태우기 위해 불을 사용할 수 있고, 음식을 요리하거나 집 안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