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 상황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0 Comments

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 상황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그 과정의 시작 부분에서 했던 것에 비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보통 금융기관에 가기에 매우 쉬운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 전에 당신이 해야 할 가장 깔끔한 일은 당신의 연구를 시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재정 배치를 알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그 돈 상황에 대해 불안해 한다.

이것은 특정한 서두르는 대출 상품을 당신의 부채에 더 많이 넣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얻도록 한다.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매일의 많은 기쁨과 자유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에 묶여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이 우리의 직원들을 통제할 수 있게 할 필요가 없다.

어린 시절에 이 일을 겪었을 때 부모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그것을 숙달하지 못한 경우, 늦지 않은 경우,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 하나는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에 영양을 공급하기 쉽게 할 것이다.

특정 프로필에 대한 조사를 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회사 프로필 및 트랙 목록을 잘 조사하기 전까지는 서비스 수리점에 대한 상환을 하지 마십시오. 온라인으로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진정한 회사임을 깨닫는 경우에만 회사 페이에 대한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3) 4주마다 빚을 갚아라. 신용카드/점포카드에 돈을 썼다면 매달 말에 잔액을 전액 투자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전액을 지불하는 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이러한 특징과 함께 오는 터무니없이 높은 APR에 취약할 것이다.

편의 – 많은 사람들처럼, 당신은 비참한 펀드로 저축을 유창하게 만들고 싶고 개인 금융 기초를 코치하는 사람으로서 그것이 쉽지 않다면, 그것이 만들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은행과 인터넷에 은행을 개설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긴급 자금에 맞추기 위해 이 계좌를 사용할 수 있는 지점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Chance 금리는 아주 높지만, 아마도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간단한 계좌가 될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은 순식간에 설정될 수도 있다.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적합한가? 1990년대부터 30대 후반의 베이비부머들을 위해 개인 금융 서적을 작성했다. 언어는 꽤 안정된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x, y, Gen을 위해 쓰여졌다. 언어 스타일이 더 공격적이다.결제 카드는 도움이 되는 자산이 될 수 있다.

이 무고한 것처럼 보이는 플라스틱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는 다른 도구와 마찬가지로 가족 자원을 사용하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소비 습관을 알고, 신용카드 잔액을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의 진술이 발표될 때마다 당신의 진술이 완전히 풀리는 것은 금융계에서 높은 이자 부담이 있는 일종의 부채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항상 마감일 또는 마감일 이전에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대부분의 회사는 현재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마지막 순간에 투자할 필요가 있다면. 비용이 포함될 수 있지만, 당신이 계좌 추가 수수료를 받고 금리를 인 국내선물대여계좌 상할 때 이것은 최소한의 구매 가격이 될 수 있다.

소득과 지출을 늘리는 것은 쉬운 일일 수 있다.

어느 누구도 결정과 시간 엄수로 이것을 실행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하루에 하루 하루의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 약간의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을 남겨두면 목요일을 높일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당신의 월별 회비를 꽤 많이 잊어라. 어려운 부분은 뒷마당이다. 예산과 그것을 효과적으로 고수하라. 개인은 매우 바쁜 생활 일정에 정신이 팔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일 재정 예산에 대한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정확히 재앙이다.

즉, 신용카드 빚을 갚고 난 후의 당신의 삶은 변화를 돕기 위해 당신의 신용카드 빚을 갚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확실히 이 변화는 자동적으로 올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빚을 갚으면서 보여준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기 때문이다. 글쎄, 그것은 운동 시간에는 사실이지만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것은,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빚을 갚고 나서 다시 신용으로 돌아갈 것이다. 당신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

세 번째 팁은 당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매 분기마다 당신의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아파트를 갖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구하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미국에 이 보고서를 조직하는 많은 기관들이 있다.

개인 재정 관리 전반에 대해 먼저 복근을 뜯어보자; 30일 동안의 전체 안정적 소득의 가입자 목록을 얻으면 매주 받을 것이 확실한 소득이 나온다. 이것은 당신의 급여와 모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