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0 Comments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뚜렷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명백해진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동작,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된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안하지 말라!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TV, 인쇄, 라디오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실제로 제공해 온 것은 전형적인 새로운 마케팅이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포인터!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팔로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광고를 볼 때, sns가 약속을 마케팅하고, 할인율, 프리오버를 할 때,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사도록 고무시키는가? 보통은, 전에도 다 들어본 적 없나요?

당신은 단지 당신의 집에 둘러앉기 위해 6자리의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결과를 예상한다.

뛰어난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기술 및 기법은 이상적이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실패하고 문제가 발생한다.

훌륭한 마케팅 대행사는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면 빠르게 당신을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또한 당신이 회사에 도움을 요청하면, 진정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호출에 응답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의 쉬운 문제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야기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다루는 회사가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지 못할 경우에만 상황이 악화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피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반면에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반면에, 당신이 자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라!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하고 있다고 확실히 말하라. 소비자가 당신의 페이지에 등록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그들의 팬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배우도록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유능한 컨설팅 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좋은 회사의 다음 속성을 명심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자질은 아니더라도 당신이 고용하는 회사가 가장 많은 자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윗덱과 후트슈트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물리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나의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오피가이드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 구축자들보다 좌절스러운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언론 보도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리는 것도 가능합니다.지금 여러분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한 상태이니, 뉴스 회사에 전화를 걸기 시작하세요

특정 항목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는 겁니까? sns 마케팅 어쩌면 즐거움을 구성하려는가?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가입자나 리드를 늘리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기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이해하자마자,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들어올지 이해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