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그것을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대해서는 큰 의견 차이가 필요하다.

0 Comments

한편, 일부 고양이들이 근절을 보기 위해 어떻게 수행될 것인가에 대해서는 큰 의견 불일치가 있다.

  • 기간 – 최근 기사에서 탐구된 작은 블로그(아래 참조) 커플은 그것이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이다. 심지어 이것조차도 가능했다.

하지만 고양이를 관찰하기 전에 집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의사에게 불완전한 그림을 줄 수 있다.

그것은 결정될 수 없는 딜레마다. 그래서 그 개업의 동물들은 최고의 거래를 할 것이다!우리는 그들을 관찰할 수 있고, 그들이 집에 있을 때

밤에, 동작 활성화된 외부 조명은 고양이들에게 큰 충격이다. 고양이들은 매우 민감한 야간 시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홍수등 동안 빠른 섬광이 그들을 정원에서 내려준다.

개들을 위한 찬성: 개들이 기꺼이 듣고,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여러분이 그들과 더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그 중 어떤 사람들에게는 더 자극적일 수 있다.

여러분은 개에게 앉아서, 구르고, 죽은 채로 노는 것과 같은 새로운 묘기를 가르칠 수 있다; 개들도 공원 안에서 산책하는 것을 보는 것을 재미있게 할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개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동물들이고, 대부분의 재미는 고양이들과는 달리 주인이 그들의 애완동물과 상호작용하는 것에서 생산되었다.

어떤 쓰레기 쟁반은 작은 루프를 사용하는 너무 작은 이미지다. 편하게 옆구리에 걸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

단지 편안함을 위해서일 수도 있다.

만약 쓰레기 쟁반이 덮여 있다면, 아니면 단순히 복합적인 걱정거리일 뿐이다. 이제 그들은 정말로 직설적으로 돌아설 수 없다. 고양이들은 사람들과 다르지 않다. 그들의 장애를 포함하고 있다.

당신의 고양이 밀실공포증인가? 아마도 많은 고통들 스스로가 창조를 의미하는 빛나는 두려움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수술 형태를 회복하는 동안 고양이는 부상당한 발에 관한 지속적인 대안이 없을 것이다. 쓰레기통을 파고들면서 혈액 중독의 위험이 클 것이다. 고통스러운 고뇌 고양이들은 많은 것이 쉽게 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감각이 예 동탄고양이분양 리하기 때문에 고통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고통에 민감하지 않다.

그래서, 여러분의 고양이가 갑자기 좋은 물을 마시기 시작할 때마다, 그것은 보통 어떤 종류의 의학적 문제를 나타낸다. 여러분이 고양이가 더 많은 물 웹사이트를 마시는 것을 볼 때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할 것은 여러분의 고양이가 수의사와 함께 즉시 검사를 받게 하는 것이다.특히 모든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만, 그들의 관점과 감정을 듣고 배운다.

나는 고양이의 이름을 레지스라는 이름으로 바꾸고, 문제 고양이들이 관찰되고 있는 뒷방으로 활기차게 걸어갔으면 좋겠다. 레지를 한 번 쳐다보면, 오렌지색과 흰색의 기쁨이 나는 그 사람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내 친구가 초조하게 문턱까지 기다렸기 때문에, 나는 그 고양이를 구하기로 결심했다. 사실 레지는 그가 완전히 건강하지 않다는 경고를 나에게 받았다. 그 이후로, 그는 파티의 일상이 되었다. 캐터리에서, 그리고 심지어 꼭대기의 자유와 스릴에서 즐거움을 얻기 위해 야외 인클로저를 탈출했다.

고양이를 위한 찬성: 고양이들은, 그들의 세련된 태도에도 불구하고, 가장 간단한 것에 사로잡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전에 새끼 고양이를 키웠다면, 가장 먼저 자랑되는 것은 모든 것을 가지고 그들 자신을 즐겁게 하는 그들의 능력이다. 고양이의 자기 오락은 매우 매혹적이고 재미있을 수 있다.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본적인 상업적 혐오제지만, 나는 이 사람들을 리조트에 보내고 싶지 않다. 하지만, 보통은 너무 큰 정원이 있다.

그것은 결국 가장 좋은 방법이 된다. 또한 고주파 음향 방출기는 인간의 소리를 들을 수 없지만, 거의 모든 동물들이 들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점점 더 용납할 수 없는 것이 확실해.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이미 화분을 훈련받았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집 안에 몇 개의 쓰레기 상자를 흩뿌려 놓는 것 뿐이고, 그 이상은 그들에게 결국 끝날 수 있다.

얼마나 편리한가? 고양이를 밖에 내보낼 수도 있고, 고양이들이 일을 잘 처리하고, 심지어 고양이들이 아주 깨끗한 동물 친구인 후에 그것을 묻을 수도 있다.

어느 날, 나는 막 수업을 마친 후, 계단의 특정 지점에 남아 있던 바이올렛이 내 머리로 아주 크고 긴 목소리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듣기 위해 부엌과 함께 도착한 문에서 스타가 큰 소리로 항의하는 것을 들으며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나는 텔레파시 메시지인 “너 일어나니?”를 들었다. 이것은 고양이와 고양이의 완전한 청각적 침묵에 더하여 들을 수 있는 것은 바이올렛이 거실로 내려오는 소리뿐이었다.

고양이들은 항상 놀이 시간에 더 만족할 수 있다.

고양이들은 정원의 깨끗한 공기에 더 만족할 수 있다.

고양이들은 그들이 먹는 음식이 여러분의 관심을 끌 수 있고 그들의 변덕 때문에 의무를 허락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거의 똑바로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수면을 취할 것이라고 주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