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0 Comments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성 물질을 제거하고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도 물은 없어진다. 물론 부드러운 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공급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많은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당신의 세포에 설탕이 든 지방 대신 물을 채우려고 시도하라. 기타음료

분할일 요법은 전문적인 주택 건설자들이 선호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일부는 잘못된 연결을 하고 보디빌더가 많은 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할된 요법은 뛰어나지 않다. 오히려 보디빌더들은 항상 전체적인 보디 요법으로 기초를 다지고 나서 분할된 요법으로 특정 장소를 강조하는데 집중하기 시작한다.

명심해, 그 개념은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다. 바로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운동할지 이해할 필요가 없다. 아직은 그 사실을 깨닫지 못했어요!) 당신과 당신의 몸을 발견한 것을 간단히 적어보라.

역도와 심혈관 세션을 나눠야 한다.

이것은 효율적인 체중 운동 요법에 두 배나 오래 걸린다. 그리고 나는 경험에서 체중 감량으로 인한 결과는, 총 체력 면에서, 당신이 체중 운동에서 얻는 것이 근처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사람들은 근육 발달을 촉진하기 때문에 힘과 저항력을 피해야 하며 요가와 필라테스는 근육 조절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에게 극도로 제안된다. 그러한 사람들은 칼로리 섭취를 지켜볼 필요가 있기 때문에 개인 트레이너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딱좋은밤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잠그거나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적이며, 1분에서 1분 1초까지 사는 자신을 박탈한다.

당신은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처럼 대하는 것을 멈추고 오히려 똑똑한 친구처럼 대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행복할 것인가?

누군가 그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은 이해해야 한다.

그는 무언가에 대해 짜증이 난다. 또한 이 제스처를 막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좌절감을 드러내고, 당신의 긍정적인 아우라를 가라앉힌다. 그것은 숙달하기 어려운 것이지만, 그것은 매우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중요한 만지는 부분은 팔, 손, 어깨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중요한 부분에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손길은 짧고 가벼워야 한다.

이것은 구성이다. 친숙함,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낀다.

종종 우리의 마음은 실제로 실패한 것에 집중하도록 우리를 속일 수 있고, 내가 자연스럽게 임신할 수 없는 고객을 다루었던 것은 잊게 할 수 있다.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그녀가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걱정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해석하는 방식을 바꾸는데 대처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겨낸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결국 자연스럽게 전달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결국 임신하게 될 뿐만 아니라, 그것은 놀라운 아기를 기르는 것과 출산 준비를 하는 데도 성공적이었다.

신체 마사지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의지는 모두 샤워하고, 깨끗하고, 편안해야 한다.

나는 시작하기 전에 함께 아주 긴 뜨거운 샤워나 관능적인 목욕을 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의 근육이 긴장을 풀고 여러분 둘 다 깨끗하고 준비하도록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 후와 운동 내내 신체 구조에 더 중요하지 않다면 휴식은 비슷하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 우리는 효율적으로 근육을 찢거나 손상시킨다. 휴식 내내 근육 섬유를 성장시켜 손상된 근육을 다루게 된다. 그래서 우리는 잠시 쉬었을 때 신체를 비활성 상태로 만들어야 한다.

우리는 신체 전체의 웨이트리프팅, 올바른 영양, 휴식, 그리고 좋은 심혈관 운동에 매우 중요한 균형 잡힌 형태의 신체 구축 프로그램이 중요하다. 건강과 신체를 위한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잘 섞여 있다.

기억하라, 심장은 당신의 동력원이다. 그것을 돌보라. 당신의 심장은 당신이 더 오래 그리고 더 효과적으로 훈련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될 것이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저기서 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하면 사람들에게 비윤리적이거나 불안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신체 제작자들, 저 자신으로 구성된 사람들은 영양, 규율을 넘어 당신이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헬스클럽이 체육관 내부의 훈련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그러니 명심해, 그래, 네 몸은 스스로 깨끗해. 실제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