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오와 함께

0 Comments

NBA 드래프트에서 11번 선발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출전할 수 있을지 알 수 있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드래프트 재고가 하락하고 상승할 가능성이 있는 수많은 선수들이 있다.

기존 게이머들은 엄청난 추종을 즐기고 많은 팬들이 계속해서 nba 유니폼을 구입하고 있지만, NBA 스포츠 유니폼이 마이클 조던이 오랫동안 1위를 차지했던 전설의 유니폼으로 남아 있는 후에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오늘날 NBA 유니폼을 가장 잘 파는 세 개의 마이클 조던이 있다.

  • 홈 저지, 로드 저지, 그리고 대체 저지. 이 세 개는 각각 다른 방식으로 개발된다. 하우스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자가 있고, 로드 저지는 빨간색이다. 그리고 검은 글자가 있고 대체 저지는 검은색이고 빨간 글자가 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내려갈 것이다. LA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해 왔고 이번 시즌에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파워가 매우 강해졌다. 파우 가솔의 추가 외에도, NBA 웨스트 필 잭슨의 꼭대기 근처에 있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능숙한 일을 해내면서, 자아를 유지했다.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보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서비스, 공장 같은 것, 그리고 팀 던컨이 다시 한번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복제를 추구하는 팩을 이끄는 것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지 확보할 수 있어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그의 길이와 크기에 즉시 기여할 수 있다.

69세에, 작은 포워드는 그가 즉각적인 크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 초점이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 힘을 합쳐 수많은 타이틀을 획득했다. 캐쉬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소량이지만) 에고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결국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할 것이다. NBA의 선두 주자 세 명의 게이머 중 두 명이 이전 그룹에서 동일한 역할을 만족시킨 후 정확히 같은 팀을 사용한 적이 있는가? 내가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5) 존 월– 지붕을 통해 유리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에서 번개 속도로 피트니스 센터 능력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보호자로 만들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점프 슛은 여전히 날렵하고 과거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속도로 공을 뒤집는 것으로 이해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월은 그의 기술 수준과 함께 이 리스트에서 더 커야 할 것이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플레이오프에 4번이나 진출했지만 1984-1985시즌까지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다. 너겟은 시즌 첫 점프볼 전에 강하고 합리적인 트레이드를 했고, 다시 NBA의 중서부 디비전인 너겟스는 52-30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다. 3-2 시리즈 우승, 그리고 그 후 유타 재즈를 4-1 시리즈 우승으로 파괴했지만,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적어도 상금 발표를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 기업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시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언제 적신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뜨리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선수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배트맨토토 슛을 방해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 같았다.

NBA 시즌 전과 시즌 동안 NBA 통계는 특히 필수적이다. NBA 시즌 전에 내기를 걸 때, NBA 스포츠 베터는 지난 시즌의 그룹 효율성과 팀의 미래 NBA 일정을 언급하는 NBA 통계로 눈을 돌려야 한다.

이전의 효율성은 팀 라인업이나 구조의 가능한 변화를 엿볼 수 있고, 향후 NBA 스케줄은 연속적인 게임으로 인한 가능한 피로 스타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에 NBA에서 팀의 가능한 성과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긴 여정

실제로 2011년 여름 시즌에는 많은 게이머들이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