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페이스북 마케팅은 트래픽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0 Comments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트래픽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은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참조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한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장착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어떤 주문도 받을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사려는 개인을 만드는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물건을 사기 위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은 커미션을 만든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환상적인 돈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가장 훌륭한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종종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소비자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최고의 성능을 가진 이메일을 꼭 이용하고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첫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가 직접 광고되었습니다. 제휴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URL을 받아야 합니다. 10 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가질 이유가 없습니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 지침을 구매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이드라인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를 손상시키지 않을 무료 소스가 있거나, 약 50달러의 비용이 들 수도 있는 웹사이트에 가입하는데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은 웹 마케팅에 대해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것을 확실히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처음에 많은 다른 자원을 얻고 싶지 않다. 이 중 대부분은 호스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하나를 등록한다면, 여러분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만 구입하면 될 것이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 단점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에 있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선택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어떤 연구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당신은 제품이 이전에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비용의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명심하기 좋은 전략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일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에 머무르는 것은 1시간이나 2시간 더 일찍 일어나거나, 2시간에서 3시간 더 텔레비전을 덜 즐기면서 매일 2시간에서 3시간을 계속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Once를 다시 고수하기 위해 헌신하라. 몇 개의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은 단지 몇 개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1~2개의 계열사를 의미한다.

전체 에진 내의 링크 에진 발행에 있어 중요한 것은 가입자와의 접촉을 발전시키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가입자와의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권고,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더 많이 들을 것이다.

환상적인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사용하는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으로 고객이 1년 후 제품을 구매하면 여전히 리퍼럴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전히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연구 및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확립된 것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이해될 때까지 아무것도 쓰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기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도도그래프 .

당신이 그들에게 사이트에 고객들의 결과를 줄 때, 그들은 당연히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그가 이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을 좋아했다.

모든 효과적인 개인은 결국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그리고 거기에 도달하려고 노력하는지를 이해한다.

또한 한 번에 목표에 끊임없이 집중한다.

이것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전략하고, 집중하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서 번영하기 위한 목표에 있을 것이다. 이와는 달리, 슈퍼 계열사는 많은 기술과 조직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전략이나 목표에 배치할 가능성이 높다. 그들의 조직을 위해

두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도달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