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 같은 선을 오르내리며, 지나치게 자란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최고의 은신처를 제공한다.

0 Comments

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 같은 선을 오르내리며, 지나치게 자란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그들이 다시 다듬어지지 않은 최고의 은신처를 주고, 그러면 당신은 잠재적인 도둑들을 당신의 재산으로 초대하는 것이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는데 큰 거리를 둔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집의 특정 거리에서 왔을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도둑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고 항상 불을 켜놓지 않아도 된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거주지가 항상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한 훌륭한 노력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좋은 시작이다. 또 다른 권고사항은 항상 당신의 재산 안에 있는 타이머에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도둑이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누군가가 당신의 숙소를 털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계획하는 데 많은 도전을 초래한다.

집주인들은 많은 기술에서 마음의 평화를 강화할 수 있다.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그면 집에 도착할 수 있다.

지역 감시 과정에 참여하라. 점성 경비견을 가질 수 있는 마당에 접근하거나 NRA에 있는 사람을 가지고 있는 카드가 있다.

이 모든 것이 효과가 있고 또한 자유롭지 않은 방법?

좀 더 진보된 강도 주택 보안 시스템은 우리가 주택 보안 필수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많은 창문 홈 보안 센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나는 우리의 창문에 주택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동작 탐지기를 사용할 것이다. 어쨌든 우리는 도둑이 언제 침입했는지 충분히 알고 있다.

도둑이 당신의 집을 부수면 경보가 자산에 간단한 경고를 여러 번 할 것이고,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에 비해 당국에 더 빨리 경고할 수 있다.

당신은 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하여 마더보드를 구입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일 아침 당신의 카메라를 가장 잘 연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기억력이 큰 마더보드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통 도둑이 앞문이나 뒷문으로 보안 카메라를 볼 때 그는 강도를 할 누군가를 고를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당신의 보안 카메라와 관련된 외부 표지판을 놓칠 때마다, 현관문에서 가리키는 잘 배치된 보안 카메라는 당신을 확실히 잡을 수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다음 방어가 문과 창문이 어떻게 되는지 가정해 볼 때, 먼저 오는 것이 있다.

그것은 도둑들이 전체 다발을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해야 한다는 단순한 사실에 기초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을 집의 외부에 잘 켜져 있다는 것을 보장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어떤 종류 코웨이렌탈 의 시간적 잠재적인 접근 지점도. 효과적인 해결책은 움직임 감지기 조명이다. 이 저렴한 장치들은 매우 설정될 수 있다.

뭔가가 가까이에 있을 때마다 켜지는 것 처럼

외부 문이 강제로 들어갈 수 있을 만큼 강한가? 집에 있는 동안 여전히 들어온 문이 있을 때, 그것은 금속이나 나무 문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적절한 외부 사업이 아닌 속이 빈 문으로 구성될 수도 있다.

더 강한 뒷문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1층 창문에 있는 유리 보호 필름은 또한 진입을 막을 수 있거나 적어도 그러한 보호된 유리창을 통해 스매싱하는 도둑의 속도를 늦출 수는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할 것이고 이러한 관심을 끄는 타격은 대부분의 침입자들이 도박을 하지 않고 대신 도망칠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실내 조명도 흡수된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 중요하다. 일부 조명이 켜져야 할 뿐만 아니라, 보존이 재미있다면 조명의 배열이 바뀌어야 한다.

이것을 가장 쉽게 보는 방법은 타이머를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혁신은 항상 우리의 재산에 대한 이익을 원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들로부터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최신 가정 보안 장치들은 확실히 훌륭한 가정 보안 시스템의 구성 요소가 될 수 있다.

현대 가정 보안 시스템은 보통 무선 컴퓨터를 사용한다.

감시 카메라와 그것의 경보가 인터넷을 향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그렇게 비싸지 않고 그 움직임 감지기보다 더 낫다고 믿어진다.

당신이 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일은 항상 마더보드를 세세하게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빠르게 작동하고 빠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훌륭한 방법으로 편집되어야 한다.

두 번째 요인은 모니터링 서비스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요청하는 프로토콜이다. 어떤 순서로 전화를 걸어 그들을 놀라게 하는가? 몇몇 경우는, 아마도 무반응 당국에 경고하는 것보다 도움이 되는 이웃에게 경고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