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하는 동안 체중의 대부분은 자연스럽게 갈기갈기 찢어질 수 있다.

0 Comments

임신을 하는 동안 체중이 늘면 자연스럽게 갈기갈기 찢어질 수 있다.

하지만 임신이 또한 시스템을 영구적으로 변화시킨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임신 전의 자아와 많이 닮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고, 당신이 방금 가장 결정적인 존재의 무인성인용품 순간을 경험했고 이전보다 더 아름답게 나타났다는 이점을 받아들여라.

만약 여러분의 집에 사는 고양이가 임신한 고양이 소변과 대변에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동안 쓰레기통을 맞춤화하려고 하는 누군가를 초안해 놓으면, 여러분의 건강 문제를 쉽게 야기할 수 있고, 잠재적으로 여러분의 임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결혼식 피로연 아기가 도착할 때까지 다른 누군가가 고양이를 키울 수 있게 하라. 여러분의 배우자는 여러분에게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갓난아기들을 위해 이 일을 대신할 수 있어야 한다.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청소를 부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임신 중에 고양이를 키우세요

연구에 따르면, 9개월의 출산은 3개월로 나눌 수 있다.

첫 3개월은 아침 건강 문제와 같은 가장 민감한 변화들 중 하나로 관리하기 가장 어려운 단계일 수 있다.

그러나 12주까지 입덧의 강도가 가라앉기 시작한다.

9주째에는 당신의 아기의 성별이 당신의 의사를 통해 결정될 수 있고 또한 배아는 10주까지 작은 아기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배아 머리가 형성되고 그들의 특별한 심장이 뛰기 시작하는 단계다. 그것은 장기 직사각형의 단계일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생리를 놓치는 날에 도달하면, 당신은 보통 가정 임신 검토가 필요하다. 만약 이 테스트가 양성으로 나타난다면, 당신은 당신의 md라고 부를 것이다. 어떤 임신 테스트는 당신의 임신을 놓치기 6일 전에 충분히 감지할 수 있지만, 이것은 초기 여성들이 이 초기 임신을 감지하기에 충분한 hCG를 생산하지 못하고 다른 여성들은 원래 생각한 후에 배란되어 이 기간 동안 임신하지 않은 채 이 임신을 감지하기 위해 100퍼센트 정확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결과를 필요로 한다.

정말 필수적입니다

세 번째 3개월은 임신 전 절정이다. 이때까지 대부분의 장기는 기관지를 제외하고 형성된다. 몇 번의 수축, 요추 통증, 그리고 화장실로의 더 빈번한 여행을 받을 수 있다.

거의 다 왔으니, 당신은 당신의 노동 가방을 준비하고 출산을 고려할 수 있다.

예측기는 두 개의 창문이 있는 소변 흡수 막대기를 사용한다.

막대기는 여성의 소변에 담그고 뒤로 젖힌다. 5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만약 5분 후에, 보라색/핑크 라인이 창문 안에 나타난다면, 여자는 임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임신을 하면 모든 알코올을 피하게 된다. 임신 중 새로운 여성이 마시는 알코올은 태반을 통해 태아에게 직접 전달된다. 따라서 임신 중이나 임신을 시도할 때 알코올 음주를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따라서 임신 중 신체적 또는 정신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반면 임신은 임신 중이거나 미숙아에게 유산 또는 조산의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다.

임신 중 후각과 미각이 고조된 여성들에 대한 대안으로 음식, 임신 중 후각이 고조된 여성들에 대한 대안으로 이 증상의 이면에는 항상 알 수 없는 이유가 있다.

그러나 이것이 성장하는 아이에 의해 영양소가 필요한 방법이라고 말해라. 또한 사람이 하루 중 이상한 기간 동안 음식을 몇 개 갈망할 필요가 있고 당신이 이런 종류의 음식을 얻고 있다면 기분이 좋아도 좋을 때도 있다.

그러나, 여자는 당분간 망고를 좋아할 수도 있지만,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음식을 가지고 돌아온 모든 사람들에게, 이미 그 갈망을 잃고 시작한다.

다른 음식 요구

여성이 느끼는 두 번째 임신통은 사타구니 안쪽 표면에 있다.

신체는 당신을 유연하게 관절에 연결시킬 수 있는 호르몬을 방출한다.

그러면 출산이 더 쉬워진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엉덩이의 관절만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신체의 모든 관절은 약간의 제공을 할 것이고, 어떤 여성들은 정말로 비참하고 불안정하게 만들 것이다. 만약 아이가 빠르게 자란다면, 이것은 실제 행성 골반으로 고통을 만들 수 있다.

이런 문제를 가진 극도로 날카로운 여성들은 내외부 자동차를 탈 때, 침대를 들락날락할 때 계속해서 다리를 맞대고,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단지 지속되어야 할 어떤 것 때문에 이러한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거의 모든 연예인 엄마들이 출산 후 몇 주 또는 몇 달 만에 그들의 곡선을 과시하는 것이 보여진다. 동시에 많은 엄마들이 상황에 맞서 싸운다. 그것은 새로운 엄마들이 결국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제때에 그들의 몸을 해치게 되는 그런 연예인 엄마 영감 때문이다.

건강하지 않은 음식을 사러 나가기 전에 반드시 음식을 사야 한다.

간헐적인 간식은 완벽하게 괜찮지만, 유아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건강을 유지하는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가득 차서 식료품 쇼핑을 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지혜의 경계를 넘어선 어떤 것도 살 가능성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