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움직임을 다룰 수 있을까? 투자를 다양화하라! 최고? 한 가지 방법은 뮤추얼 펀드에 대해 추측하는 것이다

0 Comments

어떻게 하면 움직임을 다룰 수 있을까? 투자를 다양화하라! 최고? 뮤추얼 펀드에서 추측하는 방법 중 하나는 ETF를 선택하는 것이다. 하지만 가장 좋은 전략은 두 뮤추얼 펀드의 이점을 증권으로 선택하는 것이다. 뮤추얼 펀드 전체에서와 똑같이 다양화할 수 있는 혜택을 받지만 뮤추얼 펀드와는 달리 ETF를 일반 주식처럼 사고 팔 수 있다.

학습 여정을 다듬을 수 있는 더 많은 무료 도구들이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주식 게임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진보하기 위해 상상 속의 통화 시장 계정을 제공한다.

이것은 웹 사이트가 실제 주식 시장 작업을 시각적으로 자세히 알려주고 정의를 설명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지 않고 당신의 투자 기술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된다.

투자를 활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외향적인 시장이라는 주식시장 게임을 할 필요는 없다. 좋은 소식은 장기 주식보다 더 많은 장기 투자가 지난 40년 동안 평균 연간 수익률이 약 10%로, 또는 실제로 주식시장과 주식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50%를 잃었을 때, 그리고 50% 이상 상승했을 때 몇 년이 지났다는 것이다. 그러나 다른 경향이 있다.

이것은 종종 매우 좋은 질문이다. 비록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이지만, 확실히 그것은 단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모두 그것을 그렇게 사용한다.

그래서 그것은 패션에 기능한다.

사실, 그 뒤에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찬성한다면, 여기 이 한 가지 예외는 일반 독자들을 위한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것에 너무 깊이 관여하고 싶지 않다.

그들은 매일 밤 TV를 본다. 의심할 여지 없이 수많은 금융 블로그들. 나는 어떤 이름도 언급할 수 없다. 그들은 형편없고, 낮은 볼륨, 그들이 많은 가입자들을 사들인다면, 주식, 그 주식은 가격 상승에 있을 것이라고 결정할 것이다. 그리고 물론, 그들은 전에 팔 것이다. 당신은 시장 제작자가 당신에게 얻을 표준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다우존스 평균이 손실에서 거의 1000포인트 떨어진 날 유럽에서는 부채 문제에 대한 나쁜 소식이 있었다. 왜 그렇게 극단적인 움직임이었는지, 실제로 빅셀 주문이 매수 주문을 휩쓸고 가격이 급락했다는 것은 단 한 가지 확실하다. 다우존스 평균은 약 1만 명으로 방문하기 시작했다(실제로 몇 백 포인트 더 높았다), 그래서 1000포인트의 움직임은 약 10%의 하락으로 이어진다. 하루 안에 수작업 가격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이제, 설명된 미숙한 투자를 시작합시다.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주식 거래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략, 규율, 지식, 도구가 필요하다.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그것을 고수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hpye에 의해 산만해지는 것을 막을 것이다. 당신이 회사로부터 특정한 이익과 손실을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의 주식을 팔 것이다. 그리고 곧 당신은 당신의 주식을 팔 것이다. 그것은 기업 연구에서 벗어난 당신의 주식이다. 소유권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큰 투자 방법 중 하나이다

당신은 투자 시장 거래와 타이밍 시스템을 따를 때 주식을 매매할 때라고 주장하는 많은 전문가들을 읽었다.

어떤 거래 규칙은 다른 어떤 거래 규칙보다 따르기 쉽지 않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첫 번째 나이부터 우리의 두뇌가 연결되는 방식의 새로운 결과다. 우리 모두가 흥정을 가르치고, 많은 것을 사는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주식 시장에서 잘 된다. 이것은 단지 가격 상승을 경험하는 주식에 돈을 쓰는 것이 가장 좋다. 그들은 품질을 얻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주가가 상승 추세일 때 분명히 볼 수 있는 전쟁을 포함한다.

그것은 결국 바로잡을 것이다. 그리고 기초적인 발전을 만들 때 주식은 기본 패턴에서 새로운 최고치로 깨지고, 우리는 항상 당신의 그것을 구입하려고 한다.

당신의 탈선에 대한 매우 무거운 볼륨을 보기 위해서. 이것은 당신에게 훌륭한 주식 시장 결과를 줄 것이다.

사람들은 친구로부터 주식을 사는데, 중개인으로부터의 약속, 아마도 TV 전문가에게 추천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구입한다.

그들은 나중에 시장이 하락하기 시작하자마자 그들은 당황하고 큰 손실을 입는다. 이것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방어주식은 산업체 기업들이 나쁜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왔다. 식품과 공익회사는 방어재고다.

단기적으로는 산업행동의 불확실성을 위해 일일 거래는 환상적인 위험을 수반한다.

경제나 정치 뉴스는 주식이 마구 비트맨 요동치고 예상치 못한 의무를 초래하게 된다.

한 가지 위험은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새로운 항목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주식들이 조직에 대한 뉴스 항목에 반응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