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이해당사자라면, 그것이 중단되거나 현재 진행 중인 그룹에서 발언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어떤 종류의 회사라도.

0 Comments

만약 당신이 현재 진행 중인 그룹에서 방해하거나 발언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어떤 종류의 회사라도 있다면, 예를 들어 당신은 TATA Materials의 이해당사자다. 그것은 당신이 라탄 타타에게 전화를 걸어 어떻게 회사를 운영해야 하는지를 제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당신은 SEBI의 지침에 따라 권리를 가질 뿐이다.

이것은 쉽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일반적인 규칙을 엄격히 따라야 한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결국 돈을 잃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항상, 음, 오늘날에도 내가 틀렸다고 생각하지만, 비용은 아마도 내일 더 많은 이익과 함께 팔릴 것이다. 기억하라. 거래에서 가장 큰 적은 당신의 감정이다. 이 규칙을 엄격히 따르라.

만약 오늘 주식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미끄럼틀을 5만 달러 주고 TV를 CNBC에 켜놓고 지금 이 순간 모든 투자자들의 것과 동등한 양으로 거래할 것이라고 말했다면, 그는 무엇을 이해했을까? 그가 해야 할 일은 트렌드 추격자가 되어 무심코 성장하고 있는 것을 사고 무심코 바닥에서 팔리는 무리와 함께 우르르 몰려드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본능적으로 이것을 할 것이다. 훈련할 필요가 없다. 영리한 독자는 이미 그 결과를 알아냈다. 내재가치와 비용 사이의 더 큰 편차는 점점 더 적은 투자자들이 주식의 내재가치를 발견하기 위해 모든 것을 균형 있게 일하게 되면서 점점 더 줄어들게 된다.

클릭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 세계 어느 곳에나 앉아 있는 사람은 주식시장에서 주식을 사거나 팔거나 한다.

시장에서 시작되는 혼란은 곧 혼란 속에서 다른 시장으로 퍼져나간다. 이것은 세계 금융시장의 상호연결성을 보여주는 상징일 뿐이다.

주식증서는 기업이 확장, 채용, 광고 등을 위해 주식을 팔거나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선언하는 종이 한 장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관리는 추가 이익의 주식 부분을 선택하거나 손실의 주식 부분을 선택하는 기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돈 패닉과 모든 것 판매 시작 – 많은 투자 비트맨동호회 자들이 완료한 큰 실수는 약세 시장을 무차별적으로 매도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것은 투자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위업으로 할 수 있지만, 결국 산업 산업은 완성될 것이고 대부분의 주식은 회복될 것이다.

하지만, 어떤 사람은 제대로 연습하지 않는다. 당신은 결과가 부족해서 좌절할 수도 있다.

이 기사에서, 주식 거래자들이 그들의 장점 때문에 시장 허점을 사용하는 방법을 찾을 때 가장 큰 실수를 당신과 함께 논의하겠다.

기업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인은 총이익이다. 이런 종류의 사업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다. 만약 회사가 돈을 벌지 못한다면, 그렇게 오랫동안 트레이더들은 그들이 수익을 투영하도록 보증하는 회사와 함께 기반을 분석해야 한다.

나는 내가 훨씬 더 느리게 나의 작은 무역직에서 연간 평균 300%의 이득을 얻지 못했다. 만약 내가 틀렸다면, 산업계는 나를 확고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당신은 올바른 반사작용을 개발하는 것을 빨리 배운다.

주식시장 거래 과정에서 주요 고려 사항이 되기 위해서는 주식에 상당한 가격 상승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좋은 테스트는 시장일 수 있다.

만약 볼륨이 실질적으로 상승한다면, 뮤추얼 펀드나 헤지펀드 같은 큰 플레이어들은 무언가를 알고 있기 때문에 복잡해지고 있다.

만약 가격이 동시에 상승한다면, 이것은 정말로 구매 쿠폰이다. 가격이 떨어지면, 당신은 판매 경보를 받는다.

등급 시스템에 주의 – 많은 투자자들이 등급 시스템을 사용하여 약세 시장에 투자하기에 이상적인 주식을 선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을 신뢰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으며, 투자자에게 더 나은 주식 선정 대신 큰 손실을 입힐 수 있다.

당신의 트렌드가 처음 시작되면 진전을 이룰 것인가? 일반적으로 당신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나보다 더 나은 것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적시에 들어갈 것이다. 트렌드가 변화하는 지원 전에 나가시겠습니까? 아마도 아닐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대부분의 또는 최근의 이익이 전문 무역업자들의 주머니로 사라지기 때문에, 들고, 바라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실수에서 비롯된 것을 배우고, 단지 한 번만 중요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신하고, 실제로 당신의 연구를 훨씬 더 잘 수행하고, 그리고 나서 성공적인 무역업자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불일치로부터 지속적으로 배워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야만 당신은 다른 종류의 시장과 그들의 추세를 이해할 수 있고, 확실히 주식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경향을 익힐 수 있다.

과거의 같은 구덩이나 함정을 항상 떨어뜨림으로써 실수에 관련된 것. 이것은 초보자뿐만 아니라 스포츠에서 그런 식으로 앞서가는 트레이더들에게도 있다.

결정적인 변화의 특징은 주식시장이 A의 가치가 있는 주식에 대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수치를 대중에게 제공하는 중심 과제에서 점점 더 악화되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