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 더 캔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 이것을 하기 위해, 빈 탄산음료 캔 안에 동전 몇 개를 넣고 효과적으로 밀봉하여 이해하라.

0 Comments

쉐이크-더-캔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 이것을 하기 위해, 빈 음료수 캔 안에 동전을 넣고 효과적으로 밀봉하라. 당신이 당신의 개가 잘못 행동하는 것을 볼 때, 소다 캔을 흔들어라. 이것은 당신의 개를 놀라게 할 것이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불복종하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그의 행동이 진정 계속되는 것을 멈출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그러한 특정한 행동이 견딜 수 없는 곰이라는 것을 인식하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개들을 둔감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에 들어가는 것이 개인지 사랑하는 사람인지 손님인지를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상설 규칙을 제정하라. 개가 흥분이나 장난스러운 행동으로부터 그 지역에 대한 톤을 확립할 수 있게 하지 말라. 동물이 있는 지역에 들어가는 사람은 그 방을 지휘하고, 그가 침착하다면 실제 개와 상호작용해야 한다.

훈련은 하룻밤 사이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전에 개를 훈련시킨 다른 강아지 주인들의 지도가 필요할 수도 있고, 스스로 훈련을 하기 위한 약간의 성향이 필요하지 않다면, 단지 반 프로 애완견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기 위해 선택하면 된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에게 그가 가져야 할 훈련을 주는 것을 언급할 때, 여러분은 불충분하거나 부적절한 개 교육을 한 것을 후회하게 만드는 많은 딜레마를 겪게 될 수도 있다.

인간-개 관계는 완벽해져야 한다.

두 사람 모두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강아지와 건강한 관계를 가져야 한다.

이 훈련은 긍정적인 강화, 클릭 훈련, 개 속삭임, 마커 훈련, 칼라와 끈과 보상 훈련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몇 가지만 말할 수 있다.

당신이 직접 그것을 제공하든 전문가를 고용하든, 주요 목표는 항상 달성된다.

거의 모든 주인들은 그들이 없는 동안 그들의 개가 한 일을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은 그들의 개를 사이트에 불러서 그를 질책하고 싶다. 이것은 기본적인 개 훈련과 함께 매우 흔한 실수들 중 하나일 수 있다.

사람들은 그를 벌하기 위해 강아지를 부르고, 지옥의 동료 처벌은 당신의 전화에 응답하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개들이 주인의 생활방식이나 개 수업에 상관없이 훈련을 받는다고 충고한다.

주인들은 개들을 훈련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개들은 여전히 가능한 강아지를 훈련시키기가 훨씬 더 어렵기 때문이다. 이것은 다른 품종들이 다른 훈련 방법을 필요로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주목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마스티프와 치와와는 매우 다른 종류의 개들 각각의 강아지들은 그들의 크기와 기질에 특정한 기술을 원한다.

무술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운동에 대한 안정된 접근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하지만 우리는 인간적이고 공정한 교정이 스프레이 병, 개 칼라 또는 개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된 다른 방법 영역이 될 수 있는 방식으로 이 일을 달성하는 것이다.

손 명령에 따라 보고 반응하는 것은 애완동물이 여러분에게 집중하도록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기대하는 행동을 강화시켜준다. 여러분의 친구들을 눈물 흘리게 하는 것은 지루하지 않다!기본적으로, 개들은 옳고 그름을 분리할 수 없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개를 집으로 데려오기 전에 여러분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중요하다. 위대한 주인, 일반적으로 그 행동에 대한 책임이 있다.

그러므로 개가 올바른 이니셔티브와 일을 고려한다면 모든 것이 도전적이지 않다. 자신의 개에서 올바른 프로그램을 찾으려면

한 번에 한 걸음씩, 음, 이것은 많은 개 주인들, 효과적으로 트레이너들 강남고양이분양 ,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애완동물이 그들을 올바르게 대하도록 강요하는 과정을 가속화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단순히 너무 잘못되고 효과적이지 않다. 한 번에 한 걸음씩, 당신의 개가 과거의 명령을 검토하고 그 후에 천천히, 확실히 소개하도록 하라.

일관된 일관된 일의 모든 지침을 지키기 위해 주는 것은 만약 다른 사람이 단지 그를 저 위로 허락할 것이라면, 한 사람이 가구나 침대를 그냥 지나쳐 가는 이유가 없다. 그것은 당신의 개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고 지옥은 그가 다른 사람이 괜찮다고 말한 것에 대해 꾸짖을 것이라는 것을 거의 볼 수 없다.

강아지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을 훈련시키기 위해, 광고는 강사를 고용할 여유가 없고, 항상 교육용 책과 음악을 주문할 수 있다.

강아지를 다루는 것뿐만 아니라 의사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으로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또한 문서화된 다양한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 각자에게 가장 잘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때 선택을 위해 버릇없이 할 수 있을 것이다.

인생을 너무 가볍게 여기지 마라. 실제로,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심각하게 다루어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양한 문제나 단순히 사고를 당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잡일이나 평범한 일상 때문에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개가 성취하는 것을 즐기라. 그것을 배우는 귀중한 유대감으로 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