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또한 훈련을 즐기기 위해 개를 기르지만, 물론, 여러분 둘 다 배워야 합니다, 그 위에.

0 Comments

훈련도 즐기기 위해 개도 키우지만, 물론 여러분 둘 다 배워야 한다.

이 기둥은 관리하기 쉬운 사람일 수 있다.

왜냐하면 훈련하는 기계들이 처음에는 약간 위압적으로 변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기억하기 위해 기본이기 때문이다.

개 훈련은 어려운 운동이 아니다. 하루에 개에게 우월성을 설득하는 데 성공한다.

이 말은 모든 말을 어두운 어조로 하는 것과 훨씬 더 중요한 것은 인간의 몸짓이다. 진정으로 전문적인 과정이나 복종 프로그램만으로 명령을 배우고, 당신이 상사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개에게 납득시킬 수 없는 것을 소비하는 것이다. 실제로 달리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깡통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일관성 명령을 발견하는 것이고 애완동물의 기대는 항상 가족 모두에게 똑같다. 반대로 당신의 가족에게 다른 무언가가 당신의 집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정확한 명령을 기대한다면 당신의 개는 매우 좌절할 것이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목표는 공원에 들어가는 것으로 진행하고 다른 산만함이 아무리 많아도 개들을 되찾을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지만, 이 지역으로 여행할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개들이 여러분만큼 산만함이 적은 조용한 곳에서 배워야 한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그들을 어딘가로 데려가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그리고 또한 그들의 좋은 점에 대해 마지막 시행으로 그들과 함께 놀아라. 리허설 중 행동

한 번에 한 걸음씩, 음, 많은 개 주인들과 심지어 트레이너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속력을 내기 위해 그들은 단지 그들의 애완동물이 즉시 그들을 상대하도록 만드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추가적으로 잘못되고 효과적이지 않다. 한 번에 한 걸음씩, 당신의 개는 원래의 명령을 검토하고 그 후에 새로운 명령을 천천히, 확실히 도입하도록 하라.

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개를 어떻게 단호하게 대할 수 있는지 배우게 된다. 하지만 항상 개에게 소리치지 마라: 애완동물이 잘못 행동할 때 엄격해지는 것과 사랑하는 주인이 되는 것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이 균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애완동물 사이의 강한 관계로 자리잡고 성장할 것이다.

일단 당신과 애완동물 또는 개를 선택한 경험이 있다면, 당신은 코드가 없는 것이 어떻게 정상적으로 기억하는가에 필수적인 정보를 알아야 한다.

이러한 장치들은 당신의 훈련을 돕기에 적합하다. 그것은 개 목에 칼라를 훨씬 더 배치하고, 그것이 으스스하지만 개들과 함께 칼라와 관련된 손가락을 편안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한다.

칼라는 보통 하루 동안 연습을 마치고 실제로 한 번에 12시간 동안 더 놓아서는 안 된다. 개 척추에 문지르는 탐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발진을 피하기 위해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개 연령에 대해 믿는 것이다. 이 장치들은 적어도 5개월에서 6개월 전의 개들에게 사용되어야 한다.

더 어리고 개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훈련시키려는 것을 정확히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개발되지 않을 수 있다.

이 행동에서 당신의 개를 훈련시킴으로써 말 그대로 당신의 개를 구하는 개인은 1년에 4백만 건 이상의 개 공격을 가한다.

아이들과 관련된 지적으로. 충격적이다!희생자의 17%는 긴급한 의료적 걱정을 필요로 한다.

강아지가 훈련되고, 조직적이고 유순한 애완동물이 되고, 명령에 따르고, 씹는 것과 같은 파괴적인 행동에 관여하는 것을 멈추는 것처럼, 잘 훈련된 개는 가족, 가족, 이웃에게 더 안전할 것이다. 훈련은 특히 손상이나 상처의 능력을 가진 개들이 고양이를 쫓거나 아이들에게 공격적이지 않을 것이고, 다른 동물이나 성숙한 사람들에게 개를 기르는 사람들은 그들의 애완동물이 누군가를 물었을 때를 대비해서 그것을 더 낮게 놓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지역의 법에 달려있다.

세 번째 핵심은 이동성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훨씬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당신의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유연하고 흥미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개에게 너무 가까이 예정되어 있거나, 당신의 주변 환경이 개에게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도 있다.

강남고양이분양 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간단한 단계로 약화되어야 할 수도 있다.

기억하라. 실제 마스터, 현재 프로그램이 더 이상 원하는 만큼 잘 작동하지 않을 경우 새 의제를 사이트하십시오!

사람들이 행동 훈련을 멈추기 위해 꽤 많은 언어적 명령을 사용하려고 할 때,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는 것을 들자, 자연 본능은 실제로 그에게 소리를 지르고 “아니, 그만, 액세서리”라고 외치는 것이다. 문제는 강아지가 이 흥분된 안에 있을 때마다 당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는 것이다. 청력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소리를 지르는 것은 효과가 없다. 그리고 기차가 일하는 사람이라 소리를 지르는 것은 효과가 없다. 바를 멈추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