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0 Comments

15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비디오 경기에서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는 토요일에 셧아웃된 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복귀했다. 에인절스 공격은 실제로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정박되었고, 로스엔젤레스는 3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로부터 6승 210으로 투구를 시작했다. 전형적 실행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이 올 것으로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올해 이 그룹이 번영할 진정한 요인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환상적이었고, 현재 그 자리에 포함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 둘 다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비수기 내내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그들은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데 도움이 될 큰 이전이다.

야구에서는 9회 홈그룹 배트가 꼴찌다. 9회초부터 1점 뒤진 상태에서 1점차로 앞서가다가 다시 돌아와 이기면 비디오게임이 한 번 멈추는데, 이에 대한 유일한 예외는, 만약 당신이 방문그룹이라면, 당신은 9회에 배트를 치고, 당신이 아무리 앞서가더라도 전형적인 이닝처럼 계속 타격한다.

홈 대 원정 팩터가 mlb 베팅 시스템의 일부가 되는 것 확실

자, 이제 2위 팀과의 비디오 게임에서 보자. 팀이 각각 팀 안과 B조라고 가정하자. 그리고 모든 것이 동등하다고 가정하자. 그 라인은 아마도 A -110 그룹 B +105와 같은 것일 것이다. 그룹이 더 좋아짐에 따라, 그 라인은 마찬가지로 100달러에 가깝다. 스프레드 작업이 실제로 가능한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은 사실 중요하다. 그러나 대중

뉴욕 양키스 옆 15번 앞 유리한 신호는 양키스가 약자임을 시사한다.

이것은 그들이 정확히 1점 차로 경기에서 지거나 어떤 등급으로 경기에서 이기면 그들에게 걸어진 내기가 승리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6연속 선발로 자동차 운전자석에 남아 있다.

비록 카디널스가 월드시리즈의 중요한 숙취에 빠져 있지만, 푸졸스는 5월에 그의 강타자들의 터치를 실제로 회복시켰으며, 4월에 평균 250개의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로 4월에 끝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첫 번째 장소로 진출했고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포지션에서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없다.

약점: 이 그룹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다. 30개 이상의 최고 성적 타자를 상대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100개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 선수가 없을 수도 있다.

안전놀이터
당신은 오클랜드 주변에서 투구해야 할 라인업에 있는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많은 다른 그룹에서 이해한다.

그리고 그것은 값비싼 스포츠 내기가 단지 특정 게임에서 누가 이기는지 예측하는 것일 수도 있다.

MLB, 그리고 그것에 대한 내기를 하는 경우, 만약 그의 선택 그룹이 이기면, 그는 현금을 얻는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는 내기를 잃는다. 만약 당신이 계속 지고 있다면, 쉽지만 정말 유감스러울 수 있다.

항상 그렇지는 않더라도, 당신이 대부분의 시간을 이기도록 하기 위해서는, 스포츠 베팅의 밧줄을 알아내는 것이 필수적이고, 어떻게 경기되는지에 대한 필수적인 지식을 얻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현재 이 분야의 전문가인 경험 많은 베터로부터 스포츠 내기 팁을 얻기 위해 제안됨 이러한 스포츠 내기 포인터는 온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내기를 할 때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포츠 내기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포수들에게 있어서, mlb 시험은 팝타임의 모든 것이다. 포수가 공을 잡으면 스카우트가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2번에서 공이 목표 장갑에 도달하면 그것을 2번 멈추게 하는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때, 여기의 목표는 20초 이상이다.

보스턴 레드삭스(30-22) – 2011년 시즌의 끔찍한 출발 이후 보스턴 레드삭스는 빅리그 야구에서 마지막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우승했고, 5연속 장군 레드삭스는 메이저리그에서 4위인 249점을 득점했고, 또한 270타율의 아드리안 곤잘레스도 실제로 지금까지 AL 333타율로 뛰어난 픽업이었다. 레드삭스에서 45타점을 앞서고 있는 존 레스터는 시즌 초반까지 7승을 거두며 리그 선두를 달렸다.

데릭 지터는 양키스의 통치에 속해 있었는데, 이로써 4개의 월드시리즈 티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