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이 팀의 강점은 확실히 라인업의 중간이다.

0 Comments

강점: 이 팀의 강점은 확실히 라인업의 중간이다. 마크 테세이라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보다 훨씬 더 좋은 1-2 펀치는 없을지도 모른다. 이 두 선수는 모두 훌륭한 스프링 트레이닝을 가지고 있었고, 둘 다 그들 사이에 80홈런과 250타점을 기록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5) 잠자리에 들기 전에 장비 가방을 장전해야 한다.

스파이크와 장갑이 필요하지만, 보호컵(이상적으로는 TOO가 거의 없다), 타격 장갑, 코트나 바람막이 같은 작은 것들을 잊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나무로 만든 박쥐가 있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스카우트를 소유해야 한다면 타격 헬멧과 함께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하루 종일 식을 것이다. MLB 시험에서 목재와 헬멧을 제공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이른 아침에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해서 속옷을 더 싣는 것도 나쁘지 않다. 운동 오후 시간에 맞춰 건조해지고 싶을 것이다.

4) mlb 시험 전날 밤에 펌프질 당하지만, 좋은 밤잠을 자도록 최선을 다하라. 따뜻한 우유, 뜨거운 샤워, 엄마로부터 잠잘 때의 이야기 등 아침까지 상쾌하고 준비되도록 도와준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회전에 남을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Rodrigo Lopez의 추가는 최근 컵스가 회전 측면에서 서 있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를 유지합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 뒤의 75 비디오 게임.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와 그의 318이 이끄는 275 타율로 리그 2위이다. 타율 알폰소 소리아노는 실제로 12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모두 16개의 홈런으로 메이저리그에서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몇몇 그룹은 공식적인 MLB 유니폼 안전한 사이트 과는 별개일 수 있는 독특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월드 시리즈 우승 후, 선수들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음을 보여주는 독특한 모자를 쓸 수도 있다.

표준 그룹 로고 외에도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하는 다른 독특한 모자들이 있다.

다시 우리 사회에 독특한 색깔이나 디자인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지금은 모자가 있는 MLB가 아니다. 거의 모든 스포츠가 모자를 가지고 있다.

팀을 꾸려나가다

약점: 블라디미르 게레로, 모랄레스와 함께 이 라인업에 있던 팝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모랄레스는 여전히 부상을 입고 있으며, DL에서 1년을 시작할 것이며, 토리 헌터가 이 그룹 전체를 데려올 수 없다면, 그리고 그가 돌아오면 이 팀이 어떤 모습으로 될지 누가 이해할 것인가. 그는 정말로 크로포드에게 그를 도와달라고 요구했다.

일부 팬들에게는 비디오 게임에 가는 의식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MLB 유니폼의 최소 한 자리를 선택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그룹 캡을 착용해야 한다.

더 큰 팬을 위해, 당신은 또한 저지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모자와 저지가 깔끔하든 가장 못생겼든 상관없다. 그것은 당신의 그룹이고 당신은 유니폼의 일부를 입음으로써 그것을 지지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가는 것에만 국한된 방법은 없다. 비디오 게임과 그룹 색상을 드러내기 위해

현재 대부분의 스포츠 북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로서 작년 성적을 바탕으로 그들은 다시 그곳에 갈 가능성이 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2015년과 같은 팀을 가지고 있고 다시 한번 강해질 것이다. 포스트 시즌을 만들기 위해 그들을 찾고 +400에서 +5201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25-26)까지 캐쉬 라인을 물리칠 것이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붉은 색으로 빛나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동등하려고 애쓰며 시즌 500점 바로 근처에 숨어 있다.

타이거즈 실제로 미겔 카브레라와 저스틴 버랜더에서 그들의 스타들이 카브레라가 9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으로 311타를 치고 있는 방식을 이끌어가는 것을 보았다. 다른 쪽에서는 버랜더가 실제로 342개의 타점을 기록했고 73개의 삼진을 기록했다. 타이거즈는 30개의 질을 가지고 있다.

포수: 뉴욕 폴 로 듀카(327, 2 HR, 14 타점)는 5번째 올스타 룩을 위한 위치에 있으며 현재 타율 4위에 올라 있으며 헤스는 투수진과 함께 훌륭한 활약을 펼쳤으며 아마도 LA의 선두 지역인 러셀 마틴(303, 4 HR, 36 타점)에 매달릴 것이다. 그의 2년 내내 멋진 시즌을 보내고 올스타에 속하게 될 것이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스타 대화

케이블 TV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TV에서 브레이브스를 포착할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거의 20년 동안 그렇게 되어왔다. 하지만 말린 부부는? 플로리다 시장을 넘어, 그들은 비트 플레이를 한다.

미디어는 이 라인들을 형성한다.

강점: 이 부문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가장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그는 메이저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정말로 파산할지도 모르는 한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전에서 4-1로 이겼고, 그 팀은 이 그룹의 6개의 로메로 중 5개를 우승했을 것이다.

디스코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