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이 모든 기술과 보안을 포함해서,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0 Comments

당연히, 이 모든 기술과 보안을 포함해서, 몇 가지 문제가 있다.

학교 시스템은 수업 중에 전화로 어수선해지고 있고, 복도와 화장실을 계속 사용하는 것에 대한 문제가 끊임없이 있다.

대부분의 학교들은 학교 중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채택하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느슨하게 한다.

이것은 실제로 학교 관리자들에게 진정한 문제가 되었다. 그들의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있는 전화기를 가지고 있는 한, 이것은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연말까지 제거하고 계속 유지하라. 그들은 하루의 끝에 전화기를 돌려줘야 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학교 수업 시간에 전화기를 차단하기에 충분한 억제책이다.

당신은 전화기를 검사한 적이 없기 때문에 몇 시간 후에 전화기를 선택하거나 문자를 받은 후 몇 시간 후에 응답하기 위해 계속해서 가방을 뒤져야 하는 그런 사람인가? 여러분의 손목에 휴대폰이 있을 때, 여러분은 항상 시계를 보면서 그것을 빨리 검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엄마와 아빠가 공유 전략을 활용할 수 있도록 단지 휴대폰을 충전하기를 원하는 부모들의 주머니에 신경 쓰지 않는다. 선불폰을 사용하면 매달 특정 분량을 제공할 것이다. 그 후, 필요한 경우 전화 시간을 충전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은 그에게 달려있다.

부모들은 수당의 일부로 매달 전화를 충전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검사 계정을 갖는 것에 대한 느낌을 제공한다.

그 사실 때문에, 그것이 사라졌을 때, 그것은 사라졌다!이것은 희망적으로 책임감을 갖게 될 것이다. 아니면 이것은 그들이 나가서 더 많은 시간을 살 수 있는 과제를 얻기를 원하게 만들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도, 그것은 그들이 그들 앞에 있는 세계를 쿠데타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쓰레기 학교 시스템 : – 휴대폰으로 인해 학교에서 큰 혼란이 있습니다. 교장은 매일이 문제에 대한 강의를 제공하지만 문제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부 학교는 수업이나 학교 관리자의 세포 사용에 벌금을 부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엄마와 아빠가 스스로 휴대하고 자녀를 다시 가져 간다고 생각되면 이는 금지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엄마들은 금지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아빠와 아이들은 학교 행정을 지원해야 한다.

내 동생과 나는 휴대폰의 첫 번째 급증 내내 자판 및 공중전화 사업을 했고 그것은 훌륭했다. 휴대폰 계획은 너무 비싸서 개인들은 몇 초 동안 말하고 전화를 끊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가장 가까운 공중전화로 가서 그 사람을 다시 전화할 것이다. 지역 전화는 공중전화로 4분의 1밖에 되지 않았고 휴 소액결제정책 대폰 전략은 그 당시 황금시간대 텔레비전보다 25-50센트 더 저렴했다. 주말이 다가왔기 때문에 당신은 고통과 같은 황금시간대를 막았다.

뿐만 아니라, 이곳은 상당히 새로운 웹 마케팅과 광고 장소여서, 처음에 들어가서 당신의 일을 발전시키는 것이 가장 좋은 생각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직장을 주머니에 넣어둘 기회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셀 타워와 연결될 수 있는 한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를 돌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가?

Just5 Easy Phone은 검은색, 빨간색, 회색, 주황색, 흰색으로 제공되는 훌륭한 솔리드 디자인이다. 이 전화기들은 모두 미풍을 일으키고 안경 없이는 매우 쉽게 볼 수 있다.

어린 아이는 10대가 되면 더 기본적인 전화기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성인 기능을 가진 전화기들이 있다.

이 전화기들은 모두 캠을 가지고 있고 GPS 위치 추적기 기능도 실제로 매우 주류가 되었다. 이제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아이들이 전화기를 원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특히 젊은 사용자들을 위한 더 많은 디자인을 내놓을 가능성이 높다

현재 해리스의 조사에 따르면, 표준 유선전화는 고객을 빠르게 잃고 있는 반면, 휴대폰 사용은 증가하고 있는 반면, 미국의 성인의 20%는 유선전화를 가지고 있지 않다. 현재 정확히 같은 부분이 휴대폰만을 사용하고 있고, 그 수는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게다가,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이러한 전화기들은 일반적으로 보고되고 있는 반면, 그들은 또한 고령층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얻고 있다.

30명의 군중, 거의 40%가 상호작용을 위해 세포나 인터넷만을 사용한다.

이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의 80% 이상이 휴대폰을 소유하고 있고 당신은 집, 직장, 도로에서 언제든지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ISP와 컴퓨터 시스템뿐이다.

휴대전화 요금은 첫 월간 비용을 받는 순간까지 비용이 저렴하고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대화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매달 500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한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

게다가, 비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