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있을 때, 이것은 이 훌륭한 것을 말하는 물리적 구조에서 울리는 경보와 관련이 있다.

0 Comments

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있을 때, 그것은 이 훌륭한 경고라고 말하는 물리적 구조에서 울리는 경보와 관련이 있다!경고! 경고! 네 행복에 위협이 있어!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보호하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뇌가 시간당 수천 마일을 달리는 것뿐만 아니라 심장이 천 마일을 뛰는 것을 해칠 때 당신의 몸은 단순히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조건에 있을 뿐,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피하려고 도망 종합심리검사 치는 것이다. 바로 이것이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사고는 당신의 감정이다. 당신의 감정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 내고, 당신의 마음은 무엇을 추측하지 않는다. 기입을 알다

공황발작에 대한 최고의 자조는 ‘공황발작에 대한 최고의 자조력’이라는 주제를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관련 기사들을 온라인으로 읽고, 당신이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불안 발작 전후에 당신의 생각과 시스템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떤 포괄적인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것이다.

이것은 명백하게 말할 수도 있지만, 오늘날 사람들이 실제로 공격이 일어나고 있는 것보다 FACT에서 도망치거나 무시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당신은 깜짝 놀랄 것이다. 그러나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해체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분리되지 않은 개입으로 그것을 충족시키고 그것이 개인을 쫓는 것을 보는 것이다.

가장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당신이 적어도 당신의 모든 가족과 그것을 공유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왜 경험이 당신이 한 때 했던 삶을 사는 것을 멈추었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이 문제에 대해 더 높은 이해와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얻을 때마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문제를 통해 사람이 받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고립된 테스트를 그들에게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긍정적인 마음의 틀을 항상 유지하라 긍정적인 생각이 마음을 차지하도록 허용함으로써 더 이상 비관주의가 성공적으로 몸에서 쫓겨날 수 있다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이 접근법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최근에 받은 칭찬을 다시 방문하거나 어린 시절의 예외적인 사건들을 회상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방법은 다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함께 더 잘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웹 치료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복용할 수 있는 약을 찾을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들은 단지 수입을 관리하도록 허용될 뿐이다. 그러나 또한 거래와 관련된 자연적인 것은 결국 당신이 할 수 있는 잡이들을 멈추게 하고 추가적으로 공격을 멈추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들을 배우고 싶어하는 무질서가 아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일반적인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할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앉아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몇몇 사람들이 횡단하는 성공의 부족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할 때 말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 사람이 개인에게 상처를 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떨게 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러나 사회불안을 경험하는 사람에게 강요하려고 노력하면 이러한 긴장을 증가시킬 수 있다.

공황발작과 관련된 결과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공격으로 고통 받는 사람은 호흡 서비스 스테이션을 관리하는데 매우 극적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사람이 불안 발작을 느끼는 것을 깊이, 천천히 숨을 쉬어야 한다.

이것은 그 강도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공격은 그것을 더 견딜 수 있게 촉진한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공황발작에 사용되는 이 원칙도 계속된다.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도 계속될 것이다. 이것은 내가 이것에 대해 배운 비밀들 중 하나이다. 이것은 내가 완전히 놀랐지만 생활방식을 바꾸어 놓았고, 나를 불안과 공황발작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하지만 부모들은 이 공포를 그 트랙에서 멈출 수 있다.

부모들이 불안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 계속 읽어라.

사회 불안은 두려움에 더 많이 의존한다.

더 명시적으로 말하면, 그것은 두려움으로부터 살아간다. 만약 당신이 두려움에 떨지 않았다면, 혹은 만약 당신이 이 사람들이 단지 훌륭하다고 스스로 확신하고 다음 사람들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면, 당신은 결코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물론, 공황에 대한 두려움을 멈추는 법을 배우는 것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것은 하룻밤에 거의 할 수 없다. 심지어 한 걸음씩 걸을 때 할 수 있다.

아이들이 이런 특정한 종류의 심각한 불안에 시달릴 때, 그 결과는 훨씬 더 짜증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이 특히 고통스러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나쁘지만, 공황 발작이 다음 번에 그 고통을 스스로 고문하는 것으로 바꿀 때의 끊임없는 우려.

공황 발작이 어떻게 실제로 나를 더 깊이 들여다볼 수 밖에 없었는지 이해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다. 그들은 건설 구역으로 가는 길을 가리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