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공황상태나 불안공격이 될 때까지 대처할 수 없다는 느낌이 더 커진다.

0 Comments

이는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될 때까지 대처할 수 없다는 느낌이 커진다. 그 자체가 공황 공격일 뿐만 아니라 공격으로 인한 심리적 영향이다. 10대는 공격 중에 걱정을 관리하지 않아 부끄러움과 굴욕감을 느낀다. 이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떨어뜨린다. 그들은 사람들을 위협으로 볼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사람들을 위협으로 볼 수 있는 동료들로부터 소외감을 느낀다. 이 잔인한 국제사회에서 적응할 능력이 전혀 없다. 이것은 친구들과 함께 어떤 것을 막기 위해 경향을 포함한 사회적 사건에서 철수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것은 사회적, 동기부여적 부담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공황발작과 불안을 인정하고 함께 있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사실이다. 당신은 사회적 불안이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그렇지 않은가? 미국 대부분이 하는 일이 그거 아닌가요?

문제는 십대들이 이런 끔찍한 불안 공격을 경험한다는 것이 아니다. 또한 우리는 부모로서 너무나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다.

우리가 아이를 그렇게 볼 때, 그리고 이제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무엇을 말해야 할지 모르기 시작하고, 우리 자신을 비난하기 시작한다.

당신은 실제로 우리의 잘못이기도 하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을 그들의 문제나 인식과 함께 그들에게 영양을 공급해야 할 우리의 책임을 소홀히 했다고 느낀다. 우리가 그들에게 이러한 침입을 야기시키는 것은 우리의 유전자여야 한다.

우리는 거의 우리가 공황상태에 빠져서 불안에 떨고 스스로를 공격할 수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을 품에 안고 사람들을 보호하고 싶다. 우리는 돕고 싶지만 지금은 우리가 가장 잘 알지 못한다.

다행히도 십대들에게 공황발작에 대한 해결책과 치료법이 있다.

그 모든 문제들은 결국 신경과 불안을 유발하게 되지만 실제로는 존재를 극복할 수 없고 확실히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다.

인지 치료와 제약을 통해 불안과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강력한 치료법을 찾을 것이다. 당신이 혼자라는 것을 알고, 불안 공격은 사회에서 흔하고 공황 발작을 피하는 첫 번째 단계는 해충이 당신의 최선의 해결책을 찾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수십만 가구 중 한 명이다. 미국에서는 거의 5%의 사람들이 더 많은 형태의 불안 장애를 겪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많은 사람들은 특정한 상황인 산발적인 공황 발작이다. 예를 들어, 그들은 보통 매우 파괴적인 빈발성 공황 발작이 의학적으로 불안 장애로 간주되는 일상적 사건이다.

요가와 심호흡- 이것은 여러분의 몸과 몸, 그리고 과정을 자극하는 거대한 자연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지만, 여러분의 몸에 환상적일 뿐만 아니라, 지구상에서 권장되는 모든 이완 기술들 중 하나이다. 그것은 특히 정신 불균형을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권장된다.

때때로 공황장애는 단지 이유 없이 갑자기 나타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아이는 편안한 모드 안에 있거나 심지어 잠든다. 공황 발작이 어떻게 나의 문제와 감정을 만들어 내는지, 당신의 젊은이가 불안 발작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다는 느낌은 싸움이나 이혼과 같은 가족 갈등으로 인해 야기될 수 있고, 이전의 입법 상황을 목격할 때마다 또 다른 공황 발작이 시작된다.

먼저, 천천히 숨을 쉬고 더 이상 정확히 같은 호흡이 숨을 빨아들일 때까지 몇 초가 필요한지 세어라. 그러면 숨을 천천히 내쉬어라, 그러나 당신이 숨을 들이쉬는 것보다 더 느리게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내적 호흡이 두 배나 세 배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렇게 작은 숨을 마신 후에 감히 불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공격과 싸울 때, 당신의 호흡을 지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깊고 느린 호흡을 취하면 훨씬 더 긍정적인 느낌이 든다. 불 기업심리상담 안 공격이 가연성 물질에 접근하여 공격 강도를 제한하기 위해 더 견딜 수 있다.

과거에는 그렇지 않더라도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때문에, 두려움이 감정을 완화시키는 대신 다시 통제력을 되찾도록 노력하라. 불안을 수용함으로써 그렇게 하라.

학교 공포증은 새로운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하게 되는데,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아이들은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이런 종류의 두려움이 느껴질 수도 있다.

두려움은 아이가 학교에 가지 않는 방법으로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것을 통해 나타날 수도 있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은 이 나쁜 감정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에게 정말로 질병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공황과 불안에 대한 치료법을 향해 멀리 간다. 공황 발작 환자는 설탕이 많이 든 음식이나 카페인이나 알코올이 든 음료를 피하도록 한다.

브로콜리와 녹두와 같은 vit b에서 높은 음식을 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