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건강 코스를 해야 하지만, 또한 시대를 추적해야 한다면, 여러분이 확신하는 대로 이 게임들을 연결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0 Comments

만약 여러분이 피트니스 코스를 해야 하지만 추가적으로 시간을 추적해야 한다면, 여러분이 확인하듯이 이러한 게임들을 연결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피트니스 코스에서 여러분은 어떤 운동이 다른 남녀를 향상시키는지 알게 된다. 여러분이 이것을 알고 있을 때, 여러분은 피트니스 게임을 부끄러워할 것을 제안할 수 있다.

그래서 기술은 그들이 개인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의 피트니스를 유지하도록 제안할 수 있다.

많은 트레이너들은 개인들이 단순히 모든 연습을 하는 것보다 이러한 게임을 하는 것이 더 포함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제 여러분의 재미를 위해 경쟁하는 것 안에서, 그것을 시도해보라.그러나 위의 것은 운동 모델이 되는 것과 관련된 사업과 관련된 것처럼 경쟁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것은 종종 내가 규칙적으로 물어본 질문이고 대답하기 쉬운 질문이 아니다. 사실, 해결책은 (드럼롤) 그렇다. 그리고 아무도 그들이 불확실성에 대답하기 위해 원래 경쟁하고 있는 이유를 탈살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은 상황 목표가 성공적인 피트니스 제품이 될 가능성이 있는가?

동기부여 업무 그룹의 놀라운 직원은 하루 종일 한 달 동안 12파운드를 잃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당신의 목표가 앞으로 나아가고 자신을 더욱 밀어붙일 수 있는 자신감을 줄 것이라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가이드봉 없다.

사실 내가 확실히 동의하기 때문에, 나는 보통 질적인 주제를 보기 위한 양적 해결책이라고 생각한다.

예아 스포츠는 양적이다. 얼마나 많은, 얼마나 낮은, 얼마나 높은, 얼마나 강한, 얼마나 큰, 얼마나 많은 시간 – 대부분의 경우 우리가 미국에서 말하는 것들이 양적 현대인 것처럼 보인다. 우리는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 가장 많은 친구를 가지고 있고, 옷에 가장 많은 돈을 쓰는 사람을 이해하고 싶다. 체지방률이 가장 낮고, 벤치 프레스가 가장 많고, 가장 긴 거리를 달릴 수 있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숫자, 양, 점수 유지에 집착한다.

이 일이 있은 후, 당신은 단순히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를 뿌릴지 결정한다.

남녀가 싸고 저렴한 체육관에 가입하여 훈련할 것인가, 아니면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사용할 돈이 있는 사람이 있는가?

언론은 전형적으로 건강 조언에 관한 잘못된 정확성을 묘사한다.

그들은 항상 다이어트 조언을 쓰고 있는데, 그것은 장기적으로 사람이 득보다 더 해를 입힐 것이고, 살을 빼기 위해서가 아니며, 확실히 여러분이 맞을 수 없게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30일 동안 매일 어떤 과일 조각을 소비한다면, 여러분은 자연적으로 1을 잃게 될 것이라고 명시한 내용물을 읽는다. 쓰레기!

공과 라켓은 사람의 몸을 지탱하지만, 무게는 항상 그것을 향상시키는 스포츠 액세서리다. 그들이 사용되는 방식대로, 무게는 특정한 근육이나 전신을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자유 역기로 행해지는 이두근 컬과 삼두근 리프트는 상체 강도를 도울 수 있다.

반면에 바벨 스쿼트는 하체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데 좋다. 다른 건강 팁은 당신이 사무실에 있을 때에도 육체적으로 활동적일 것이다. 야채와 과일은 규칙적으로 앉지 않기 때문에 몸을 식히기 위해 작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목적지에서 조금만 떨어진 곳에 자동차를 주차하는 것도 가능하며, 이것은 여러분이 상당한 거리를 걷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네 번째 습관은 근육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시각화하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은 이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당신은 실제로 모양을 움직이기 시작할 것이고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 자신을 확실히 할 것이다. 이 습관은 매일 1만 걸음씩 걷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 나는 단거리 달리기나 5마일 달리기를 하지 않았다. 모든 것이 단지 당신의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하고 각 휴일에 1만 걸음씩 걷기 시작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포옹하는 훌륭한 습관이다. 그리고 가장 확실히 그것이 변화를 도울 것이다.

이 기사는 비즈에 침입하려는 경험 많은 유형과 초보자 유형 모두에 적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전문적이고 성공적인 피트니스 모델이라면, 나는 당신이 이 기사에서 항상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운동을 하는 것을 우리 중 누구도 항상 부정확하게 하는 것을 돕기 위해 끔찍한 것으로 보는 우리 사회는 정말 오랜 시간이다. 그리고 모든 상황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건강 목적을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잠재의식의 눈을 재프로그래밍하는 다음 습관 당신이 기존의 생활방식을 경험하는 이유는 잠재의식이 지금 당장 당신의 삶에서 잘 발달된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당신의 삶에서 나타나기 위해 잘 발달된 것이 무엇이든 믿을 수 있도록 잠재의식을 프로그램할 기회를 기억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지금과 같이 건강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주로 당신이 현재의 그림이 당신의 삶의 그림을 사용자화한다고 믿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제 막 건강 여행을 시작하거나, 혹은 여러분이 이미 가고 있지만, 덩어리가 타버린 것을 느끼고 있다고 느낀다면, 건강을 회복하는 것은 잘못된 것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