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방금 웨이트 트레이닝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0 Comments

우리는 방금 웨이트 트레이닝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다. 이제 운동 시간 동안 모든 책임을 다하기 위한 구체적인 운동에 대해 말해보자. 복합 운동이나 다관절 운동은 당신의 전반적인 힘과 체력에 가장 도움이 될 것이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풀업, 가중 딥, 어깨 프레스, 어깨 프레스, 어깨 컬, 풀오버로 구성된 복합 운동 목록으로 시작할 것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전체적인 자극을 줄 것이다. 신체와 가능하면 진정으로 힘을 얻기 시작한다.

리조트에서의 요구조건은 단독으로 달성하기 매우 어렵다. 당신은 매우 뿌리 깊은 나쁜 습관을 가지고 그것들을 새롭고 건강한 습관으로 대체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당신은 재산에 대한 지원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다.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상호작용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서로를 지지할 수 있는 동일한 신발 이유로 그곳에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잠시 동안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이웃으로 다시 코무니케이트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째, 재미를 위한 피트니스는 모양을 되찾기 시작하는 것이다. 단지 그것의 재미가 당신이 체육관에서 보통 하는 멍청한 종 컬과는 거리가 멀다고 해서 베개 싸움, 스포츠, 암벽 등반, 등산 그리고 다른 훌륭한 이야기들을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그것이 구조화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내 생각에 대체 체력은 전혀 구조화되지 않을 것 같고, 구조화에서 멀어질수록 더 좋다. 그러면 당신은 거의 모든 것이 일처럼 느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건설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소유하라거나,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널스에서 우승하거나, IFBB 프로로서, 여러분의 명성과 사업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시나리오들이 결국 사업이나 다른 노력에 대한 쇼를 이기기 위해 도움을 받게 되었다.

지역 사람들의 손 외에도, 많은 경우의 공은 라켓과 박쥐를 사용하는 박쥐와 라켓 스포츠와 같은 도구와 짝을 이룬다. 그들은 또한 보통 달리기를 포함하기 때문에 하체 체력을 돕는다. 게다가 테니스, 핑퐁, 야구와 같은 스포츠는 사람들의 손-눈 동기화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라켓과 박쥐를 가진 스포츠를 좋은 전체적인 운동으로 만든다.

운동 저널은 당신이 새로운 피트니스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남도록 돕고 당신이 새로운 피트니스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남도록 돕는다. A 저널은 당신의 인식을 변화시키고 당신이 얻는 성과를 추적할 것이다. 당신의 피트니스 사냥이 가장 높고 많은 중요한 목표라고 생각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정신 건강은 보드 게임을 하거나, 춤을 추거나, 심지어 요가를 하는 것 같은 활동을 함으로써 달성된다.각 뇌는 건강하다. 치매와 같은 노화로 인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하고 긴 삶을 사는 방법 중 하나이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때, 또는 심지어 도로까지 가는 지름길은 훨씬 더 쉽게 만들어질 수 있다.

여러분은 영양가 있는 정권을 개발하고 또한 습관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올바른 길을 안내받고 지향해야 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 올바른 가이드를 확보해야 한다.

이것은 피트니스 캠프의 특징에 속하는 것이다. 당신은 올바른 강사를 가지고 있다.

적절한 시간에 올바른 일을 하도록 도와주라. 당신은 당신이 자신을 능가해야 한다는 어떤 압력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적절한 속도로 가고 있고 트랙을 따라가는 것이 당신의 건강을 평상시 운동하는 것을 볼 필요가 있다.

피트니스 강사들은 캠프에서 그렇게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결국 무엇이 되고 싶은 사람이고 어떻게 피트니스와 건강한 식사 넥타이가 여기에 묶여 있는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그것이 목적적인지, 당신은 또한 그것들을 삶에 실행할 수 있다.

몇몇 주요 산업 쇼에 참석하고 (위에서 언급한 것 중 일부는) 12개월마다 참가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산업 쇼를 골라라. 많은 피트니스 모델, 보디빌더 등은 쇼를 하나의 큰 모임으로 보기 위해 어떻게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라. 만약 당신이 파티에서 즐거웠다면, 당신은 실제로 자신을 진정한 기업가나 주자로 마케팅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이것은 내가 항상 물어본 질문이고 대답하기 쉽지 않다. 사실, 대답은 (드럼롤) 그렇다. 그 사람은 왜 그 주요 이슈에 답하기 위해 애초에 실질적인 경쟁을 해야 하는지를 탈살해야 한다.

예를 들어 차단봉 , 당신은 성공적인 피트니스 모델 번호로 생각되는 목표가 언제 경쟁할 필요가 있는가?

한편, 쇼에서 우승하는 것이 어떤 식으로든 실제 회사 엔드에서 성공을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피트니스 모델이 되기 위해서는 전화가 울리지 않을 것이다. 또한, 계약에 대한 큰 제안과 함께 전화가 울리지 말아야 한다.

또한, 4위나 6위나 8위의 피니셔가 피트니스에서 성공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