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끌은 모든 목공예가에게 가장 표준적이고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0 Comments

우선, 끌은 모든 목공예가들에게 가장 표준적이고 필수적인 도구로서 나무, 돌, 금속과 같은 수많은 강한 재료의 가장자리를 자르는 데 환상적이다. 끌을 살 때, 당신은 조각 손잡이의 적합성과 나무 조각가와 장인의 강철 로트의 품질이 일본 끌을 선택한다.

특히 청색 강철 유 유 팔각형 모양과 유사한 박스우드 딜을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더 꽉 쥐기 위해, 강철이 연마되고 제대로 개발되었는지 검사하라. 당신은 어떤 사고도 제거하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매뉴얼을 고수할 수도 있지만, 도표나 지침을 제대로 따르고 있는지는 확신할 수 없을 것이다. 목공 비디오를 보는 것이 어쨌든 훨씬 더 재미있다.

초보 비디오에서 고급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목공 비디오 컬렉션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확장할 계획이라면, 대량 구매가 최선의 선택이다. 비용 할인 옵션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가능성을 열어준다. 당신은 당신 혼자 임대를 운영하도록 제한할 필요가 없다.

차고를 목공 워크숍으로 바꾸는 것은 임대료를 최소화하는 것 외에 많은 이점이 있다.

당신은 집에서 일하며 당신의 워크숍이 결국 위치하게 되는 곳으로 운전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워크숍이 있는 곳으로 운전해야 하는 압박감을 막을 것이다. 당신이 정규직에서 돌아오면 당신은 단지 차고 기반 워크숍으로 걸어 들어가 전날부터 당신이 끝난 곳을 계속해야 할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드릴은 나무 조각에 구멍을 내는 데 사용된다. 새집의 개구부와 같이 구멍이 끝까지 지나가기를 원할 수도 있고, 다월을 놓을 때와 같이 나무 속으로 부분적으로 멈추기를 원할 수도 있다.

구멍의 모양과 크기는 활용된 비트에 의해 결정된다. 수많은 다른 유형의 손 드릴링 도구가 있다.

목공 일을 시작하기 전에, 도구와 함께 제공되는 정보를 읽어라. 우선 모든 안전 규칙과 지침을 준수하고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극도로 심각한 사고는 당신이 사용할 도구의 유형으로 위치를 잡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실제로 이 테드 우드워킹 컬렉션을 모든 종류의 작업에 활용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개발하고 싶다면, 이것은 매우 비싼 가이드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가구를 건설함으로써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주말 내내 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석도 있다.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계획들: 가장 유연한 목공예품들 중 하나 도구, 원형 톱은 목공 일을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처음에는 익숙해지는데 조금 걸리지만, 손에서 읽을 때 빠르게 인기 있는 것이 된다.

목공에는 다양한 관절이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엉덩이, 무릎, 미터 및 도브테일 관절이다. 이 관절은 단순성, 목적, 다재다능성 및 강도 수준이 다양하다. 또한 나무 조각을 어떻게 고정시키는지에 따라 다르다. 어떤 것은 다월, 나사 또는 못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접착제를 사용한다.

무엇을 시작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어떤 권고사항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나 테이블, 개집, 또는 패션 보석 상자. 이 모든 팁은 만들기에 재미있고 초보자가 시작하기에 이상적이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처음에는 표준으로 유지하라. 그리고 경험 수준과 동등하게 유지하라.

아무리 목공 전략을 잘 써도 때때로 업데이트가 있다.

따라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실제로 수정사항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획의 시작자와 대화하는 것이 현명하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이 개인화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산업용 재료에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그것을 당신의 선택에 맞게 맞춤화하기 위해 그것에 대한 세부사항을 바꾸는 것은 훌륭하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만 뚜렷하다는 것을 보장한다.

초보자이기 때문에, 아직 자신의 목 편백나무침대프레임 공 계획을 개발하려고 시도해서는 안 된다. 대신, 숙련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다루어라. 몇 가지 점진적으로 복잡한 프로젝트를 마치고 목공의 기본을 숙달한 후에, 목공 디자인에 기회를 줄 수 있다.

그 동안, 기본적인 전략에 집중하라.

귀하가 귀하의 조직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귀하의 목공 회사 비용을 결정하는 보장된 방법을 갖도록 안내하겠습니다. 귀하의 지역 회계사와 재원 이야기를 나누는 것 외에, 귀하가 이 6개의 회사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