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매일매일을 하는가? 음식의 경우, 몇 달 동안 더 많은 것을 소비하는 것이 있을 것이고, 몇 달 동안 더 많은 것을 소비하는 것은 많지 않을 것이다.

0 Comments

왜 매일매일을 하는가? 음식의 경우 에어컨, 히터 등과 같은 것이 아닌 몇 달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소비하는 달도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계절의 실제 일과에 대한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근거하여 당신의 보다 현실적인 월간 금액에 도달할 것이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할아버지를 원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추가적인 훌륭한 접근법이다. 매주 몇 분밖에 걸리지 않고 당신이 이미 구매하려고 했던 것들에 대해 매년 쉽게 큰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의 지역 신문을 통해 가거나 당신의 놀라운 거래를 위해 확실히 하라.

저축을 위한 가격대에 라인 아이템을 포함하면, 훨씬 더 자주 소홀히 하는 돈 계획에는 훨씬 더 자주 무시되는 것이 있다.

당신의 수입의 3%도 무에 대한 개선이기 때문에, 얼마 동안 저축에 들어가는 비율을 점진적으로 결합하여,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된 최소 10%의 저축 계좌가 개인 금융 담보의 일부일 때까지 점진적으로 결합한다.

즉, 온수기가 고장나면 플라스틱 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아마도 당신의 차는 수리를 필요로 할 것이다. 따라서 그것은 당신이 빚진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나쁜 경향이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인해, 신용카드는 미래에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항상 당신이 지불해야 할 빚을 갚아야 한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마지막 순간에 그것을 쓰는 것이 바람직하다면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비용이 포함될 수 있지만 당신이 계좌 연체 수수료와 금리를 관찰할 때쯤이면 이것은 최소한의 비용이 든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하루 일과 내수 서비스 외식, 쇼핑, 가솔린을 하기 위해서입니다.이 비용 목록을 포함시키고자 하는 경우 영수증 수집이 필요하거나 실제로 일주일 동안 일과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얻을 수 있는 일지를 가지고 있 바이비트 어야 할 수도 있다.

어린 시절에 이 일을 마스터하지 않았을 때 부모님을 통해 배웠을지도 모른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켜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부양하고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쉽게 함께 신용 카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인기 있게 상승하여 지불하는 방법이 되었다. 모든 구매는 카드 소유자 계좌로 간다. 신용카드와 함께 사용했던 돈은 더 이상 예측할 수 없는 순간 기간 없이 카드 소지자를 통해 특정인에게 지급될 것이다. 정말로 매력적인 구매를 하는 행동 30일 정도에 한 번만 지불하면 된다.

예산을 제대로 준수하는 것이 가능하다면 일반적으로 저축과 투자를 늘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보통 원치 않는 제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하는 돈과 관련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예산은 또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실제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주택에 투자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그리고 나서 이것에 따라 지출 예산에 적절한 계획을 세울 것이다.

개인 금융에 대한 정보를 잘 알지 못한다면, 미래에는 금융을 찾을 때 주류 싼 대출 대신 보증인 대출을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용등급이 나쁜 대출과 함께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가장 좋은 선택은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그러므로 재정을 헤쳐나가기 위해 실제로 해야 할 일은 이런 종류의 것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무엇이 당신의 돈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어떤 어려운 돈을 낭비하는지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것, 즉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저당권 등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이것은 당신이 덜어줄 수 없는 비용이다. 왜냐하면 보통 당신의 일상 생활 필수품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들이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했는지 깨달아야 한다.

가치와 부분은 사람이 쓸 수 있는 것 중 하나이지만, 그것은 확실히 괜찮은 생활방식을 위한 요소다. 그것은 외식, 축하를 위한 가족 쇼핑과 같은 것이다. 이런 것들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만 그렇게 하는 것을 멈추는 것은 여러분의 생활방식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것은 특정인의 재정 상황을 더 명확하게 한다.

개인 예산은 정말 모든 사람의 비용과 수입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강력한 도구다.

기껏해야 구매가 휴일에 정서적 문제를 완화시켜준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 이유로 돈을 쓴다면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더 많이 쓸 것이다!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정서적 문제를 증가시키는 재정적 문제를 증가시킬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나는 당신이 그 여행을 선택하고 싶지 않다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