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경제 상황에서 가족을 부양하는 비용도 변했고, 종종 엄마와 아빠 모두 가족을 위해 돈을 유지하기 위해 일하도록 강요했다.

0 Comments

오늘날의 경제 상황에서 가족을 부양하는 비용도 변화하여, 종종 엄마와 아빠 모두 단지 가족을 위해 돈을 유지하기 위해 일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먹이, 옷, 학교, 여분의 벽화 등 가족 내 기본적인 필요 비용을 모두 더해서 매달 많은 돈을 더하고, 동물원, 영화, 모험공원에 들르는 가족 같은 학습물에 투자할 돈이 많이 남아 있는 사람? 해야 할 일 목록에 있는 기억에 남는 휴일은 언급하지 않기 위해 노란색의 스트레스는 우리 시대에 부모들이 직면하는 스트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은 육아 기술은 14일 안에 머리가 좋은 부모가 되는 시간을 포함한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배우고, 당신의 아이들이 극도로 많은 아이들을 가지고 있을 때에도 멈추지 않는다.

젊은 사람을 소비자로 존중하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욕망은 지구에 대해 극도로 자신만의 개성, 아이디어, 감정을 가지고 있다.

항상 그들 자신의 본질적인 개인, 그리고 다른 생각과 행동을 가질 그들 자신의 개인, 그리고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할 수 있는 그들 자신의 현실적인 사람이다. 우리는 우리의 아들과 딸들을 억압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대우하고, 어떻게 행동하고, 어떻게 행동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그들에게 다루어야 한다.

또한 부모교육은 중·고등학생들에게 약물을 끊도록 지도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양한 세션을 통해 또래의 압박과 12년, 10대 등을 통해 어떻게 그들을 조종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엄마로서의 직업이 어떻게 자녀 내부의 긍정적인 역할 모델 중 하나인가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당신의 행동은 당신의 가족과 어린 마음의 어조를 정할 것이다. 당신이 한 마디도 하지 않고도 옳고 그름을 알아낼 것이다. 입

유아로부터 휴가를 얻으십시오. 육아는 24시간 내내 제안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개방을 할 때 자원을 확립해야 할 이유가 있다.

그러므로 좋은 베이비시터들을 찾아라. 그러므로 아들이나 딸의 요구 없이 스스로 휴가를 가질 수 있다.

어떤 부모들은 다른 부모들과 자신을 비교할 때 부모로서 실패할 수도 있다고 느낀다. 이것은 육아가 어떻게 될 것인가가 아니다. 너처럼, 다른 부모들은 다른 그룹의 상황을 가지고 있다.

비교의 포인트는 단지 한 살의 아이를 갖는 것과 같다.

어린아이들을 사랑하라. 그들이 만든 실수나 그들이 받는 실수에 상관없이 무조건적으로 그들을 사랑하라. 이것은 자연스럽게 올 수 있지만, 아이들은 정말로 그것을 알아야 한다.

이 단락에서 아주 첫 문장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어린아이들에게 무조건적인 지속적인 사랑을 보여줘라. 나는 역사 세대의 엄마들이 모두 일하는 엄마들이었을 수도 있다고 느낀다. 그러나 오히려 그들의 어린아이들에게 익숙한 엄마들. 그들의 일은 그들의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었다. 그들은 진짜 주부였다. 그들은 이 동물들을 기쁘게 하는 대신에 그들의 아이들을 섬기는 방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변화가 있다고 믿는다. 봉사는 단지 기부나 재정적인 공급과는 다른 마음이나 태도에서 온다.

모든 문제를 주의하고 경계하며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쉽게 수정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생명 예방을 활용하는 기술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복잡하지 않은 것을 식별하라.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을 개발하라) 3 그에 대한 대응을 실행하라.

받아들이기 힘들겠지만, 종종 얻지 못한 것은, 당신이 중요한 견해를 가지고 있고 제공할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육아나 아이에 대한 진실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당신이 파트너 외에 당신이 풀배터리 결코 의견 일치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 사람이 진실이라고 믿는 것에 충실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의견 일치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100% 동의할 것입니다.하지만 여러분들은 정말로 같은 것에 대한 포인트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예를 들어 연필과 종이를 꺼내서 여러분의 파트너 양육 신념과 우아함에 대해 말할 수 있는 10개의 개인을 적어보십시오

군부의 모든 부분은 가정으로부터 돌봄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한다.

군사 육아 전문가들은 당신의 아이들이 돌봄 패키지에 무엇이 들어가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그들은 그들의 개인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그들의 엄마나 아빠와 관련하여 확실히 의미 있는 특별한 것을 만들도록 하라.

심리학에서 부모가 양육한 사람은 성인 애착 제공과 관련하여 자신이 되는 사람에 대해 많은 무게를 부여받는 경우가 많으며, 종종 애착 이론을 유아 애착 양육에 적용하는 심리학적 아이디어는 아이들이 매우 안전하고 공감적인 관계를 성장할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