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연구된 가장 좋은 뇌 식품들 중에는 견과류가 있다.

0 Comments

실제로 연구된 가장 좋은 뇌 식품들 중에는 견과류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이 먹는 견과류의 어떤 종류에 대한 연구만이 있었다. 땅콩, 아몬드, 헤이즐넛, 호두를 포함한 인지능력에 견과류의 영향에 대해 수많은 연구가 수행되었다. 피칸이나 캐스와 같은 다른 종류의 견과류들비록 아직 이 영향을 증명할 증거가 없지만, 휴 너트는 뇌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숨쉬기: 호흡이 뇌 건강을 위해 중요한 것은 분명하지만, 호흡에 대한 가치관도 지나치다. 뇌에 충분한 양의 산소를 공급받는 이점을 위해 심 성인ADHD 호흡을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산소는 뇌를 경계하게 하고, 당신은 깨어있다.

우리가 과식 후에 졸리게 되는 건강 기억 이유들 중에서. 체내의 산소를 이용하는 위장 시스템 때문에 뇌에 산소를 적게 남기는 것이다. 심호흡이나 신선한 공기에서의 산책은 이 결과를 고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적절한 호흡 운동은 뇌로 전달되는 산소의 건강한 양을 유지하기 위한 예외적인 방법이다.연구에 따르면 생선기름과 기억 기능 사이에 건강한 연관성이 있다고 한다.

오메가3 생선기름 보충제에 대한 최근 연구는 생선기름 보충제가 건강한 나이와 관련된 기억력을 지원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차 허브: 허브차가 뇌에 건강한 영향을 줄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스피아민트, 로즈마리 등 아로마티티 차는 향기로운 자극제 효과 외에도 두 가지 의학적 목적으로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은행과 인삼은 뛰어난 뇌 건강을 보존하는 데 더 직접적인 효과로 이해된다. 은행나무는 은행나무로 알려져 있다.

신경전달과 혈류 개선을 통해 뇌에 산소가 공급될 수 있도록 돕는 허브차. 인삼차는 뇌하수체 및 부신건강과 직결될 수 있다.

감초차는 부신 건강에 직접 효과가 있는 또 다른 차로서, 마찬가지로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에도 이해된다.이 짧은 글의 제목에 네가 말한 새로운 건강 만트라는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