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적으로 하겠다

0 Comments

첫째, 가정뿐만 아니라 이웃에 대한 보호를 향상시키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아무것도 들지 않고 당신의 이웃에 이미 존재하는지 알기 위해 지역 경찰국에 연락하거나 가입하기 위해.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한 사람을 가게 된다. 그들은 이웃에 대한 보호를 강화한다.

새로운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길가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당신이 들어가기 전에 당신의 거주자들에게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보안 시스템은 또한 누군가가 실내에 침입할 계획을 세우면 보호 주택을 추가한다.

경보가 자동으로 울리고, 집에 감시하고 있는 보안 회사에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긴급 요원들은 즉시 침입으로 경고를 받는다. 이것은 당신의 집 안에 도둑이 있는 시간을 대폭 줄이고, 그들이 망칠 가능성을 높인다.

하드웨어를 선택하고 구입하면 보안 설정이 있습니다.유효한 하드웨어인가요? 예, 그리고 사실상 어떤 시스템도 가장 중요한 기능을 위해 항상 침입자에 대한 억제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다. 표지판 경고와 결합하면 감시되지 않은 보안 시스템도 강력한 억제 장비가 파출사무소 된다.

모든 가정용 경보기는 배터리 백업으로 설계된다. 정상적인 가정용 전원이 손실되면 cp는 주스로 전환된다. 배터리 전원이 켜지는 동안 경보가 발생하지 않으면 시스템은 전원 시스템을 개조하지 않고도 최소 24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주택 강도는 흔하다. 왜냐하면 종종 집을 잠그지 않거나 도둑들이 차고 라디오 통제 좌차 차량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침입은 실제 낮 동안 많은 도둑들이 당신의 재산이 비어 있을 때를 깨닫는다. 분명히 만약 누군가가 좋은 주택 보안 전략과 설치를 가지고 있다면, 도둑은 단지 침입을 강요하기 훨씬 쉬운 부동산을 선택한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지켜본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그들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도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보안 표지판도 또한 좋아할 것이다. 당신은 개나 CCTV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해야 한다.

마더보드를 위해 당신의 카메라를 올바른 방법으로 연결하기 위해 당신의 카메라를 가지고 가는 것은 큰 메모리 용량을 제공한다.

양질의 경보기는 브랜드 도메인 이름 이상이 될 것이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시스템이 있다.

유선 및 무선 유선 시스템은 제어판에서 모든 가정 보안 장치로 가정 전체에 유선을 필요로 한다.

무선 경보 시스템은 제어 그룹을 향해 통신하는 올바른 송신기와 배터리를 작동한다.

무선 시스템은 DIY 설치자와 전문 설치자와 동일한 유행이다. 유선 시스템이 명확한 선택일 수 있지만 대개 훨씬 더 복잡한 경우가 있다.

설치하다

이러한 보안 시스템은 강도 및 절도보다 훨씬 더 오래 보호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사실상 어떤 종류의 비상사태에도 적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집에 의료 또는 화재 경보가 있다면, 당신의 보안 시스템은 당신과 가장 가까운 당국과 소방서에 즉시 접촉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가정 경보 시스템을 구입할 필요가 있다고 확신할 수 있는 충분한 이유가 아니라면, 아마도 USB 항구의 금전적인 측면은 보험회사들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것이다. 주택 소유자가 도난 경보 시스템에 의해 보호되는 경우 주택 보험 비용

문짝 아래, 현관 근처의 바위 아래, 또는 우편함 구성요소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절도 경험이 있는 모든 장소가 확인할 수 있음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지켜본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또는 매장에 있는 CCTV 시스템에 관해서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이 착수할 것이다.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

무료 또는 저비용의 여러 가지 재료를 사용하여 가정 보안을 개선할 수 있다.

생각하거나 말거나, 효과적인 방법은 앞마당 경고에 악랄한 경비견과 연결된 표지판을 붙이는 것이다. 정말로 개에게 단지 간단한 간판을 요구하지 않아도 된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고, 상당한 자유로워. 그리고 게다가 이웃 도서관 보안관 부서는 당신이 한 번 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시스템이 꺼져도, 집이 열리면 매번 문이 울릴 것이다. 많은 아이들이 의지하고 몇 초 안에 문을 열고 밖으로 돌아다니는 유아나 미취학 아동들이 있다면 그것은 매우 큰 경계 태세다. 그러나 도둑 시스템은 그것이 확립되었는지 즉시 알려준다. 이것은 또한 누군가가 집을 떠나고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연 안전장치다. 적어도 opp를 소유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