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어 키는 잠금 장치가 되어 있지만 도둑이 손에 들고 있는 편리하게 위치하는 스페어 키 번호는 작다.

0 Comments

여가 열쇠는 문을 잠그지만 편리하게 위치하는 작은 여가 열쇠 번호는 도둑이 건네는 가짜 바위, 문 매트, 창호 선반, 화분, 그릴, 그리고 굴뚝의 재문은 도둑이 여가 열쇠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으로 보일 첫 번째 장소다. 만약 몇 개만 가지고 있는 것이 편리하다면, 도둑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여가 열쇠가 신비롭게 사라진다면 당신의 여가 열쇠가 당신의 것을 개선한다면, 당신의 여가 열쇠는 당신의 여가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순식간에 잠기다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 프레임에 도어를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외부에서만 개방할 수 있는 레버 버전으로 제공되며, 근처에 유리가 없으면 레버 버전이 더 잘 사용되기 때문에 가장 좋다.

이제 몇 가지 핵심 팁과 가정용 보안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이 팁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지침이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혁신은 우리 가정에 직면하기 어렵고, 걱정되는 주택 소유자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가정에 우수하기를 원한다.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최신 주택 보안 장치들이 있다.

이것들은 보통 무선 제품을 사용하는 훌륭한 가정 보안 시스템의 일부가 될 수 있다.

감시 카메라와 그것의 경보는 인터넷에 부착되어 있다.

이것은 실제로 그렇게 비싸지 않고 모션 알람보다 더 효율적일 수 있다고 여겨진다.

마을의 안전을 확인하는 좋은 방법은 지역 경찰과 대화하거나 범죄 보고서에 대한 웹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범죄율이 높거나 평균 또는 낮은 지역 이웃에게 해당 정보에 의해 결정되면 가정 보안 경보를 생성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집 밖의 다른 장소들,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이 집 주변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는 건강한 음식을 감지하지 않고 쉽게 움직이는 표적 집일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해보라.

모션 디텍터는 이미 누군가가 당신 자신의 안에 있다는 것을 감지하는 훌륭한 접근법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작업은 무선 에너지를 제출하고 간섭을 감시함으로써 이러한 작업이다. 만약 당신의 집에 어떤 동작이 있다면, 경보가 울리면, 경보와 함께 컨트롤 박스에 표지판이 가져온다. 당신의 집의 모든 주 지점 식별 당신의 집의 망막 스캐너를 가지고 있는 그것의 질이 좋지 않다. 만약 당신이 그것의 단일 전용 프레임에서 당신의 창문을 밀어낼 수 있다면 도둑들이 만들 것이다. 도전의 서두른 흥분과 흥분을 위해 집을 털지 않는 삶 당신의 보안 시스템의 가장 약한 이유를 식별하고 이것을 뒷받침한다.

그리고 당신의 다음 약점을 확인하고 당신의 집을 부수기 위해 필요한 노력에 앞서 계속해서 조치를 취하는 것은 그 상황의 가치가 없다.

일프로 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매우 직설적인 지미 또는 강제 Heavier 잠금 장치가 가정 보안을 상당히 많이 높인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상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윈도우 핀이다.

가정용 자기 보호 시스템 시스템은 나이든 여성에게 제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심각한 실수나 먹이가 될 경우 보안 경보 시스템이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상 확률이 더 높은 경우가 많다.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해결책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다.

첫째, 모든 문과 창문을 자유롭게 잠근다. 사실상 당신이 집에 있는 모든 문과 창문을 사실상 모두 잠근다. 지역 감시 도구에 휘말려라. 점성 경비견이나 NRA를 소지한 개인에게 이 모든 일은 일반적으로 무료다. 스페어에 대해 사랑할 사람이 아닌 것은 무엇인가?

TV의 성격을 묘사한 광고들은 아마도 당신이 벨소리에 작동할 필요가 있다고 믿을 것이다. 왜냐하면 경보기에 속하는 날카로운 소리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이다. 감시소를 통한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곧 경찰이 도착할 사람이 줄의 반대편 끝에 있고 모든 것이 괜찮아질 것이다. 하지만 정말 안전하다고 느껴질까? 아닐지도 몰라!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불을 켜지 않는 영역만 만들 수 있으므로 매우 밝은 조명은 역효과를 낼 것이다. 그들은 불을 켜지 않는 영역이 도둑들에게 더 어둡고 더 나은 은신처를 만들 위험을 증가시킬 뿐이다.

두뇌를 스스로 정리하고 보안 시스템을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는지 결정하라. 이 부분은 여러분이 선택을 줄이고 많은 돈을 쓰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필요하다. 기본 경보 시스템은 약 200달러와 800달러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