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0 Comments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주변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파티에서 친구와 이웃들이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결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생각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단편들을 게시하고 사람에 대한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친구로서 문맥에 쓰여진다. (블로그가 무엇인지 자신하지만) 밤을 인식해야 하는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한다.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에너지에 대해 보여줄 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고통스러운 지구 목 사이트 마케팅에서 좋은 직업을 보통이다!

새로운 게시물을 항상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변화를 게시할 때 트래픽을 끌어들인다면 독자들이 새로운 내용을 찾아낼 것이다. 이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다른 출판물에 구독하는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새로운 개인을 끌어들이고 돌아오는 것을 확실히 한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 아이들뿐이고 아무런 가치도 없다고 확신합니다.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타워를 사용합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SNS 마케팅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열쇠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실제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판매하는 사람을 고려할 만한 것은 거의 없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고,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당신이 이 시간 동안 가장 잘 사용하는 것을 다르게 돕는다. 당신은 당신이 한 사이트에서 특히 결과를 회복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특정한 사이트에 그것을 할 수 있도록 당신의 헌신을 선택할지도 모른다.

이러한 시간 낭비 장소들은 지속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따라가는 것은 때때로 불가능할 수도 있다.

2013년의 소셜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가지 팁을 지침한다.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방법으로 보지 않는다면,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 장비를 검색할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거의 모든 최근 유행하는 페이스북을 24시간 내내 이어가는 HUGE 파티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아마도 공동의 벽을 열기 위해 파티에 들어가는 남자나 여자라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홍보할 것이다. 비즈니스에서 상대적이지 않은 대화를 시작하라.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수 있는지 배워라.

첫째, 성기 헤르페스 바이러스 치료법을 분석해야 한다.

정치가들이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개발하기를 원한다면,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마케팅과 광고 마케팅이 어디서 나올지 알 수 있어야 한다.

사무실을 만들어라. 하이퍼링크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트위터 캐릭터를 차지한다면, 비트리는 개방될 수 있고 짧은 URL을 만들 수 있다.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은 하루 종일 열려 있다.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코멘트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하며 시간 절약, 이 중 상당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한 다른 측정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다운라인 구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가장 점잖은 네트워크 마케터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종종 그들의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다음과 같다: 사람들은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캡처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

전세계 웹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전화를 걸어 개인에게 전화를 거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자신의 평판을 검토하는 것 – 누군가가 당신을 언제 취재하고 있는지 알고 싶지 않은가? 좋거나 나쁘거나? 캣 콘도는 당신의 온라인 명성을 감시하는 필수품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를 감시하기 위해 강제적으로 시스템을 구축할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주장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더 잘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서비스에 대해 누가 다수를 전파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웹사이트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게시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당신이 이해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하라. 누군가에게 당신의 상관관계를 클릭할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압착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측면에서 당신이 딩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J를 잡아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