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의 옛날에는 기껏해야 10명 정도를 싣을 수 있었다.

0 Comments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가장 많은 10명의 개인을 적재할 수 있었는데,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우리는 다단계 마케팅에 남아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다단계 마케팅 개인이 될 것이다. 왜? 그들이 모두 그곳에서 어떻게 회사를 발전시킬지 알아내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들어와서 그들이 온라인에서 번창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고객 리뷰로 구성된 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부정적인 리뷰를 발표하기 위해 사업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즉, 당신은 외부 사이트에 게재된 리뷰와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것은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평가여야 한다.

후원된 평가를 주의하라. 이러한 평가는 회사가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리뷰이므로 기관에 대한 편견을 기대하라.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데 엄청난 돈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또 다른 서비스가 있었지만, 내 시간의 많은 부분이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옮겨졌다.

제게 어떤 효과가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저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실히 할 수 없지만,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율성 시험의 출발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권고와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서비스를 위한 실질적인 전략을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평판 평가 – 누군가가 당신을 토론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으세요 –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에서 당신의 신뢰를 감시하는 것이 필요한 이유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것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것들을 배우기 위해 이용될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서비스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당신에 대해 모든 좋은 생각들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게시물과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끝소셜 미디어블로그 사이트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친구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다.

그것은 SNS 마케팅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한다.

하지만 정치나 믿음 같은 것들을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 그리고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개인들은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위해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여기에 온다.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믿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소비자를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어떤 반응을 보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아는 것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일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은 당신이 도움이 필요한지 물어보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라!비록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주겠다고 제안받았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이 선택을 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작은 조직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성공했을 때 소셜 미디어가 서비스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삶의 신호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비슷한 링크드인은 실제로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확립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링크드인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링크드인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활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무시하도록 해야 한다.

또는 링크드인의 내재적 힘을 무시하는 것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불리한 댓글에도 적용되어야 한다.

그들은 개인들이 자신의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의 조직에 더 높은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마케팅 방법이 이미 있으면 반드시 앱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