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적절한 호흡 조절 선택을 연습하십시오.

0 Comments

3) 적절한 통제 호흡 선택을 연습하라. 통제된 호흡은 산소/이산화탄소 비율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후 손에 있는 증상의 일부를 줄이고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각각의 요인들은 공포증이 빠르고 현명한 방법으로 다루어지면 공포증을 가질 수 있다.

그러므로 그러한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필요할 때 그들과 맞서는 것이 중요하다.

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배리 맥도나(Barry McDonagh)가 개발한 계획으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가 멈추기를 원하는 차별화를 관리할 수 있기를 원하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자신만의 기술을 등장시켰다. 그의 접근 방식의 일부는 제품에 저항하지 않고 두려움에 떨고 있다.

공황발작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자조는 자신을 지도하는 것이다. 그 주제에 대한 기사를 읽고 당신에게 익숙하지 않은 것을 알아낼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공황이나 불안 공격 전후의 머리와 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위해서, 다음 번에 그것이 당신에게 일어나고 있다고 믿을 때, 누구나 반드시 무엇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부부상담 알아낼 것이다.

규칙적인 체중 감량은 당신의 신체적인 건강에 좋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감정적, 정신적 건강도 좋지 않다고 걱정했는가? 운동은 종종 더 활발하게 작동하고, 뇌와 장기 기능 훈련이 몸 안에 엔돌핀을 방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엔돌핀은 뇌의 행복한 화학 물질이 될 것이다. 일단 몸이 제대로 작동하고 엔돌핀이 여러분을 통과하면, 여러분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비록 한 사람이 이러한 공격의 원인을 훨씬 더 많이 알고 있지만, 아고라포비아와 같은 공포증은 공공장소에 대해 긴장하고, 공황 발작을 다루는 환자들에게만 초점을 맞추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예방하기를 바란다.

호흡을 늦추어 의도적으로 숨을 들이쉬어 배를 끌어당겨 숨을 들이쉬어라. 한 손을 배와 가슴에 올려서 그렇게 할 수 있다.

가슴은 숨을 쉴 때마다 팽창하고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불안 증상을 백그라운드에서 사라지게 하라.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10대 때 공황장애지만 그것은 정신적인 문제에 도움이 될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를 만나게 된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 접근으로 불안을 치료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에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제적인 해가 되지 않지만, 이러한 유형의 치료에서 완전한 효과를 거두려면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비용이 많이 든다.

공황과 불안에 시달리는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정상적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앉아 그들이 다른 많은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연구하는 장애물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할 때 말이다.

매일 밤 밤새 잠을 자라. 피곤한 몸은 마음을 안정시키고 좋은 공격 가능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이끈다. 특히 잠을 자게 되면 역사적 과거를 상담한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사람은 경고라는 자신의 말로 경보가 울리는 것을 좋아할 수 있다.

경고! 경고! 당신의 우물에 대한 위협이 얼마나 큰지와는 무관하다!당신의 몸은 절대적으로 당신을 지키려고 노력한다.

인간의 뇌가 경주하고 심장이 시속 1,000마일로 뛸 때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마음은 단순히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다.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도망치고 당신을 경계하기 위해 도망치기를 원한다.

그것은 바로 이것이다. 공황 발작의 모든 경우를 촉발시키는 것은 당신의 의견이다.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시간을 충분히 알지 못한다.

그 요인은 당신이 옳게 하는 경향이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일을 시도하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 당신은 당신의 두려움(공격의)을 벗어나고 있다.

다른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은 또 다른 공황 발작이 현실일 수도 있는 고용에 자신을 투입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끊임없이 집중하게 한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불안 공격 내내 당신은 그것을 마주하고 그것을 인식하지 않을 것이다. 즉, 그것은 일어난다. 처음부터 다른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두려움의 결과!

공황과 불안 공격을 끝내는 열쇠는 오직 오직 오직 오직 오직 오직 그것만을 요구하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것인가? 그래 나는 그것이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는 것을 알지만, 우리는 평범한 영어로 표현해야 한다.

할 수만 있다면!단지 탑승하기 시작해서, 진정, 개인이 반복적인 공황(불안) 공격을 받아야 할 실질적인 이유와, 실제로 그들을 전달하는 그들에 대한 당신 자신의 두려움이 없다면, 공황 발작이 당신의 평생을 망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믿어라.

공황 발작은 치료할 수 있고 더 큰 도움을 구하게 된다. 많은 경우 이러한 공격은 파란색과 에 속하는 것으로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