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발작을 다루는 배리의 자연스러운 접근은 몇몇 정신 건강 전문가들조차 일을 칭찬하는 것을 돕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0 Comments

패닉 발작을 다루는 배리의 자연스러운 접근은 몇몇 정신 건강 전문가들조차 사람들을 칭찬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이것은 당신이 파업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불안을 이용하는 다른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진정하거나 치료하는 데 의존하는 약이 아니다. 이것은 당신이 멈추기를 원하는 문제에 english speaking psychiatrist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치료하라. 한방 치료법이 불안과 공황에 관한 문제를 치료하는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과 카모마일 차는 몸에 매우 진정시키는 효과로 구성되어 있을 것이다. 그것은 이용 가능한 카운터 치료법과 관련된 주요한 것이 될 것이다. – 열정적인 꽃, 발레리안, 라벤더, 두개골 캡이 들어 있는 것을 찾아라.

우리 머리 속에 괴물이 살 수 있기 때문에, 상황을 더 악화시키는데 도움을 주어서, 우리는 괴물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라고 믿는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괴물은 괴물이 어떻게 말하는지 인정하는 것을 쉽게 죽인다.

당신이 견디는 가장 일반적인 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공격 중에 혼자 있고 고립되어 있다.

이런 상황에서 당신 자신이 어떤 사람이 실제 원인인지 이해하는 것이다. 지식은 이 경우에 실제로 힘이 된다.

공황발작 환자들은 종종 곧 닥칠 불행에 대한 예민한 감각을 보고한다.

머리를 잃거나 몸을 선호하는 것이 흔히 있는 일이다. 마치 꺼지는 것이 빠른 것처럼 위기 모드에 있는 것이다.

당신이 가게 줄에서 서 있고, 줄에서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난 후 거의 계산대에 서 있기 위해, 당신은 그것이 어디에서 떠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임박한 초조감을 느낄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 밑바닥에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지고, 호흡이 빨라지고, 호흡이 빨라지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당신은 지금 오 안돼, 제발 여기 오지 마!

공포 공격에 대한 치료는 가능하다. 공포 공격이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가정하거나 심지어 스스로 믿게 하라. 그 무서운 것을 감안할 때,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포 공격의 방향으로 뛰어든다.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어라. 오늘 그것을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라. 그리고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적절한 호흡은 공황장애와 싸우기 위한 성공과 실패의 구별을 알 수 있다.

전문가들은 피해자가 7~8초 정도 숨을 참을 것을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피해자가 할 수 있는 한 거의 모든 것을 잡고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또한, 공황이나 불안에 대한 공격을 받을 때, 가슴을 가슴으로 들이마시고 가슴을 숙여야 한다.

사람을 더 흥분하게 만들지 말고, 의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나쁜 이야기를 하는 척하되, 그들이 그들의 충고를 받아들이면서 당신의 개인적인 문제에 어떻게 합리적으로 반응할 것인지 생각해 보라.

이것은 사람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는 아드레날린을 체크하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킬 수 있는 지점이다. 당신은 당신의 다른 모든 걱정을 무시하는 완전한 통제력 상실 당신 근처의 어떤 몸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 아무리 최악의 느낌은 슈퍼마켓에서 이런 종류의 처리해야 하는 좌절스러운 느린 대기열의 짜증이다.

3) 적절한 통제 호흡 모델 연습 통제 호흡은 현재 산소/이산화탄소 비율의 균형을 재조정하여 손에 있는 증상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아래 7번 참조

공황발작은 때때로 당신의 감정에 적절한 배출구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일어난다.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할 때가 있고, 그것이 공황과 불안의 촉발 요인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이러한 공격을 견뎌내는 이유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알고 있다면, 야외 오븐은 벽 플러그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저널을 쓸 수 있고, 스포츠를 할 수 있고, 조깅을 할 수 있고, 당신이 모든 것을 공유할 수 있도록 듣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이런 것들을 함께 하는 공황 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단지 당신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뿐이지만, 짜증나는 것은 당신이 자신을 재발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은 불안해집니다.왜냐하면 당신의 삶의 측면이 당신의 자신감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당신은 당신의 가족 생활, 직업 등을 살펴봐야 하고, 당신이 계획한 변화를 확인하기 위해 긴장해야 합니다

비록 1이 어떤 공격이 유전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정확한 원인을 알고 있지만, 광장공포증과 같은 공포증은 공공장소의 두려움, 그리고 단지 공황장애를 다루는 환자들에게 있어서는 충분하지 않다.

사람들과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마약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

마약의 칵테일에 의존하게 되거나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도움을 주는 숙녀들을 이용하면서, 그것은 전혀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즉, 사람은 결국 당신의 길을 안내받기로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