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은, 우리의 증조부모와 조부모님들은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보다 육아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이해하셨다는 것이다.

0 Comments

사실, 우리 증조부모와 조부모님은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보다 육아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이해하셨다. 그들은 육아가 본질적으로 두 가지 주요 과제로 귀결된다는 것을 이해했다. LOVE EM과 Lead EM

우리는 엄마와 아빠의 모델, 종교적 메시지, 다른 사람들에 대한 관찰, 언론, 그리고 우리 자신의 개인적인 결론을 포함한 많은 영향을 바탕으로 육아에 대한 믿음을 형성한다.

모든 자녀를 동등하게 대하라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을 공유하는 데 이중 요건이 없어야 하며, 실제로 가족 규칙을 어긴 자녀에게 책임을 배분하는 데는 이중 요건이 없어야 한다.

이 방법에서는 공동의 협력이 있고 가족 전체의 단결이 유지된다.

우선, 온라인 육아 수업에 등록했을 때, 당신은 자신의 속도로 논평하고/또는 배울 수 있다.

이것은 오랜 시간 일하고 있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스케줄이 과중한 엄마 아빠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된다. 그것은 당신의 딸들의 축구 비디오 게임과 동시에 배열될 때 .qGXjvb{margin-top:6px}.uEierd{width:600px}.uUPGi{font-size:14px;line-height:1.58}.cUezCb{background-color:#fff;margin-bottom:29px;box-shadow:none;border:1px solid #dfe1e5;border-radius:8px;}.O9g5cc>:first-child{border-top-left-radius:8px;border-top-right-radius:8px}.O9g5cc>:last-child{border-bottom-left-radius:8px;border-bottom-right-radius:8px}.luh4tb{background:transparent !important;box-shadow:none !important;border:none !important}.d5oMvf{position:relative}#rcnt .Krnil:hover 어떻게 지역사회 육아 수업에 가니? 이웃의 부모 수업은 유연성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정해진 시간을 가지고 있다.

수용 가능한 행동의 경계가 놓여 있고, 그래서 그는 한계를 평가하기 위해 행동할 것이다. 다른 때는, 그는 자신의 방법을 얻기 위해 한 부모와 다른 부모를 서로 겨루기 위해 분열하고 지배하려고 시도했다.

이것은 때리거나 그런 것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처벌은 손을 떼는 방식으로 처리된다. 부모의 손은 단지 사랑스런 손길에 이용되고, 포옹이나 등을 쓰다듬는 것을 좋아한다.

한 가지 훌륭한 육아 기술은 용서와 수용의 능력이다. 때때로, 그들의 아이들에 대한 심각한 불만과 악화 때문에, 몇몇 엄마와 아빠들은 단순히 그만두었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것을 요구할 때, 아무도 그들을 받아들이고 싶어하지 않을 때, 그들이 보기에 나쁜 순간, 엄마와 아빠는 여전히 용서와 승인의 주된 원천이다. 왜냐하면 불편함 때문에 사랑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것을 요구할 것이다. 시간을 내다

또한, 부모가 서비스와 함께 다루는 다양한 문제나 어려움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인 양육 등록의 여러 가지 요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웹을 통해 수행되는 육아 수업의 장점은, 당신이 관심이 있는 양육 요소에 대한 정보를 쉽게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된 경우, 배우자에 대한 자녀의 편을 들지 말라는 것이다. 아이 앞에서 넌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줄 뿐이야

부모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부모 지원 시스템에서 당신은 다른 엄마와 아빠를 만족시키고, 서로 이득을 얻고, 서로를 지원하며, 서로 자원을 찾도록 도울 것이다. 온라인에서 찾아보거나 지역 아동 지원 센터, 가족 서비스 회사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회사에 전화하여 자원을 찾으십시오.

부모 보조 고문은 자신이 아이를 키우는 데 비교적 익숙한 사람이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시간이 충분히 오래 걸리고 큰 소리로 칭얼거리는 한, 아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준다. 이는 아이가 아이를 키우는 데 비교적 익숙하기 때문에 어린 부모들이 쉽게 제공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좋은 양육은 또한 훌륭한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아이들의 역할 모델이고 영웅적인 아이들은 그들의 엄마와 아빠가 말하고, 반응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특별히 즐긴다. 그들은 단지 좋은 것과 나쁜 것, 그리고 옳고 잘못된 것의 구별을 아직 완벽하게 알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의 엄마와 아빠에게 지식을 의존한다.

괴롭힘 부모 이것은 소리를 지르고, 때리고, 다치거나, 겁을 주어 아이를 굴복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방법에 관한 항목들이 아이들 대신에 반란자들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육아 접근법은 마찬가지로 아이의 가슴에 깊은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또 다른 육아 제안은 아이들을 훈육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말 그대로 아이들을 얕잡아 말할 때 그들의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을 따라야 한다.

만약 당신이 주의를 주었다면, 반드시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같은 잘못된 행동을 다시 한 번 헌신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바로 이 방법으로 훈육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계속해서 당신의 한계를 더 압박할 것이다.

당신이 미혼모이고 아빠라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아이가 그들의 다른 부모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에게 약간의 휴가를 줄 방문 일정이 있다.

당신이 자신을 돌보고 갱신할 수 있도록 이 시간을 확실히 하고 다른 도움을 받을 다른 자원을 찾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