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야 할 방법입니다

0 Comments

광고의 측면에서 소셜미디어는 ‘가는 방법’이다.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활용한다면 가장 구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기술이다. 또한 링크를 획득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땀도 없고 걱정도 없다. 트래픽 흐름을 내버려 두어 소셜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지금까지도 2년 전에 설치한 비디오가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발언, 그리고 제작 단서를 얻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고려해서 마케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2MP 전자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도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성능이 부족하여 전자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고 비디오를 만회하는 꿈을 유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개인을 이해하기를 원하며,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를 구축 http://channelcan.com 하고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이해하게 되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않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마십시오. 나도 알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다.

이는 소비자의 미소와 서비스 칭찬으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해,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최고의 장소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한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더 설명해줄게.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항상 개인이 마케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선택하지 못하고 이러한 이유로 실패를 경험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기법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개인이 마케팅에 적합한 종류의 팁을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따라서 실패와 씨름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해야 한다.

모든 소셜 사이트에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여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명 이상의 개인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을 포함하면, 1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미팅이 될 거야, 응? 내 말은, 우리가 실제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 다운 라인을 개발할 수 있다는 거지?

SNS 마케팅에서 유능한 컨설팅 대행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회사의 다음 특성을 기억하십시오.이 모든 특성은 아니지만 고용한 대행사가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다루고자 하는 모든 요소들을 다음 주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어느 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전략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최근에는 단순히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웹사이트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고 있었을 수도 있고,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우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단지 그것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진술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보고 영향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클루트 등급이 높을수록, 더 나은 클루트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기술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기를 원하는 훌륭한 자료를 개발하는 것이다. 단순히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