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경우에 따라, 당신은 적절한 치료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0 Comments

당신의 경우에 따라, 당신은 적절한 치료법을 찾아야 전주 체외충격파 할 것이다. 만약 통증이 극심하다면, 당신은 국소적이지 않지만 허리 부위 전체에 퍼져있는 고통을 경험할 것이다. 문제를 치료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것은 자주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질환이다; 왜냐하면, 때때로 고통은 너무 심해서 심지어 단순한 움직임조차도 영원해 보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잠을 거의 자지 않기 때문에 정말 짜증나는 질환이다; 왜냐하면 고통은 잠이 들 때도 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움직일 때마다 고통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은 완전한 이야기가 아니다. 당신은 또한 정기적으로 체육관에 가서 운동을 함으로써 근육 골격 생태계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

또는 만약 여러분이 역기를 들어올리는 것을 싫어한다면, 윗몸 일으키기, 압박, 쪼그리고 앉는 것, 슈퍼맨 백 아치를 포함한 집에서 규칙적이고 체계적인 힘 훈련 프로그램에서 시작하라.

7가지 관행은 임신한 여성들이 보통 이런 상태를 경험하기 때문에 임신한 여성들의 상태에 기초하고 있으며, 통증은 등 아래쪽의 통증 완화에 대한 평가를 받고 있다.

당신의 주치의는 수술이 당신의 허리 장애나 고통을 완화시키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다른 모든 것을 시도했다면, 당신의 유일한 선택은 수술일 것이다. 특정한 종류의 허리 장애와 부상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끈기있거나 심한 요통을 앓고 있다면 의사로부터 진단을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의사는 진단 검사를 하고 당신에게 완전한 신체 검사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고통의 근원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효과적인 치료 계획이 어떻게 보일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오토맨을 이용한 또 다른 편안한 자세는 한 쪽 다리는 오토맨에, 다른 한 쪽 다리는 홍수에 20분 동안 뻗은 채 바닥에 누워 있다.

그리고 나서 다리를 바꾼다. 이것은 20분 동안 엉덩이 굴곡근이 점차적으로 긴장을 풀고 몇 주와 몇 달 동안 척추가 더 나은 정렬로 다시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사실 때문에 어떤 치료를 권고할지 알 수 없다. 환자와 환자가 각각 독특하다는 것을. 하지만 생각해 보세요. 만성 통증을 치료하고 관리하는 전문적인 사람이 만성 통증을 치료하게 하는 것이 아닐까요? 아니면 가정의사가요?

특히 제대로 움직일 수 없을 때 허리 통증을 감당하기가 정말 어렵고, 일이 영향을 받는다 해도, 고통과 짜증을 없애기 위해 환자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이런 일들을 간단히 함으로써 고통으로부터 안도감을 얻을 수 있다.

그 의미는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고통이 모두 있다는 것이다. 의사들은 그들이 이것을 암시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의사들이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들었을 때 우리의 생각이 가는 곳이다.

끝책상에서 긴 하루를 보내는 동안 허리를 보호하는 것은 휴식시간에 걷는 것만큼 쉽다. 규칙적인 시간 동안 다리를 뻗음으로써, 여러분은 또한 허리 근육을 뻗고 있어, 허리 통증과 다른 누적된 압박 부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임신 중의 일반적인 고통은 당신이 암시하는 어떤 전략에도 조건이 계속 반응하지 않는다면 의사에게 상담을 무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의사는 당신의 허리 아래에서 문제를 지속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또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지시할 것이다.

많은 임산부들은 심호흡을 하고 고통을 만회하기 위해 스스로 체념한다.

그들은 그들의 아이의 탄생에 대한 대가를 가정한다.

아마도 여기에 어떤 논리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당신이 이 고통과 함께 9개월의 나머지 시간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몸의 변화에 상관없이 고통에 대한 대답은 한 단어의 형태로 온다: 요가 좋아, 이제, 당신은 당신이 그 묶음과 함께 두 단어의 태아 요가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네가 들고 다니는 것은 프레첼처럼 몸을 비틀어 놓는 것일지도 몰라. 너는 네 아기에게 득보다는 해를 끼칠 거라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몰라.

임신 중 많은 임산부들이 요통을 많이 경험한다.

태아를 앞으로 옮기는 여분의 무게는 엄마가 약간 뒤로 기울게 할 것이고, 이것은 매듭이 된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해 신체 마사지 요법의 하부에 많은 압력을 가하며, 이런 유형의 요통에 좋은 치료법이다.